[국제경영] 데이터클리어사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소개
Ⅱ. 해외시장에 내어 놓을 만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가?
Ⅲ. 해외시장 진출을 검토할 것인가?
Ⅳ. 해외시장진입방법의 결정요인분석
Ⅴ. 전략분석
본문내용
Ⅱ. 해외시장에 내어 놓을 만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가?

☞ Clear Cloud
첨단 데이터 분석용 패키지, 수많은 데이터들의 구름과 같이 많은 정보 속에서 숨겨진 관계를 명확하게 찾아내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1998년 9월에 정보통신산업용과 금융 산업용의 두 가지 버전으로 공식 발매가 시작되었다. Clear Cloud는 기업이 이익증진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도를 가지고 있다.
Clear Cloud는 미국이 정보통신분야와 금융서비스분야에서 연간 6억 달러의 수요가 추정되고 현재 제품을 조금만 수정하면 화학, 석유, 제약 등의 산업의 9억 달러를 상회하는 잠재시장도 확보하고 있다.

☞ 소프트웨어의 특징
제품요인에서 소프트웨어분야는 고객과의 높은 친밀성과 지속적인 A/S, 보안 및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분야이므로
적은 비용과 인원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사업 분야이다. 따라서 해외진출이 적합다고 판단된다.

Ⅲ. 해외시장 진출을 검토할 것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데이터클리어 사례
  • 데이터 클리어사의 경우 수출보다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해외시장진출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결론이 나왔다.미국 국내시장에 만족하기 보다는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좀 더 경쟁력을 키우고 국제 기업으로서 성장을 도모하자는 것이다. ‘국제 경영사례1’ 내용에는 벤로(Benro)사와 제휴 하자는 아이디어가 있다. 하지만 벤로(Benro)는 금융 산업에 속한 유럽 고객들과 매우 친숙하지만, 타 산업 분야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다는 약점이 있었다. 더욱

  • [국제기업론] 데이터 클리어사 사례 -전략회의
  • 국제기업론▶데이터 클리어사 Case study: 전략회의◀ ►구성◄1. 프롤로그2. 전략토론회의 시작- 데이터클리어 기업 분석3. 토론1- 자국시장안정화 vs 해외시장개척4. 토론2- 자회사설립 vs 합작투자5. 전략토론회의 마무리-에필로그6. 정리및 요약7. 필요자금과 인력확충에 관한 문제1. 프롤로그 뉴욕 중심의 도심 맨하탄 분주한 월요일 아침답게도 거리는 사람들로 넘쳐났다. 도로는 출근정체로 막히고 있고 아직까지 휴일증후군을 벗어나지 못한

  • [국제경영] 데이터 클리어 사례
  • 국제 경험의 부족, 제품에 차별성이 부족하고 직접적인 현지 고용의 문제 회사 활동의 조정문제, 인재간의 커뮤니케이션 문제 그리고 아직 준비된 전략이 없는 진입상황으로 볼 때 직접투자를 하기엔 위험요소가 많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해외 경험도 부족하고 회사는 전체적으로 안정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해외 경험이 없어도 진출하는데 제약이 덜한 라이슨싱이 해외 진출 방법으로 적합하다고 본다. 최종 제품을 현지 사정에 맞게 적응화해야

  • [국제경영] 벨금속 경영분석
  • 사례를 분석하고 연구하는 것은 현재 국제경영을 공부하고 미래 국제경영과 관련된 일을 할 사람들에게 경험 측면에서 매우 유용한 활동이다.그러나 대규모 자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세계시장에 진출하는 대기업의 글로벌 사례는 시간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다. 무엇보다 대기업의 경우 국내시장을 기반으로 어느 정도 축적된 인사, 재무, 마케팅 노하우와 대규모 인력과 자금을 동원한 다기간의 치밀한 분석 데이터를 가지고

  • [국제경영론] DataClear사 사례
  • Case 분석 : Go Global - or No?1. 사례요약 및 문제 제시DataClear사는 자료분석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많은 양의 정보처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상품을 기반으로 Greg와 두 연구원이 만든 회사이다. 이 회사는 ClearCloud라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전자 통신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꽤나 큰 수익성을 올리며 미국에서는 성공을 거둔다. 그러나 얼마 후 데이터 분석 시장에 새로운 경쟁사인 영국의 VisiDat사가 등장하게 되자 Data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