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모임(정모, 파티 등)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 . .
2. Main Subject . . .
3.Conclusion. . .
- 본문내용
-
Epilogue. . .
저희의 비즈니스 모델은
온라인 파티or정모에 대한
지원으로,
인터넷에서 한 번에
이러한 모임을 주최
할 수 있는
현실상의 물리적인 지원을
해주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기에서 말하는 ‘파티’란 거창한 피로연, 회갑, 송년회, 동창회 등을 일컫는 뜻이 아니라 다양한 소모임에서부터 시작하여 ‘모임’이라는 전반적인 뜻으로 표현하였습니다.
①앞으로 사용할 ‘거창한 의미의 파티’란 기존 인터넷 업체들이 지원하던 피로연, 회갑, 송년회 등의 파티를 의미하며,,
②저희가 실행할 ‘넓은 범위의 파티’란 블로그, 카페, 클럽 등을 통한 정모와 같은 넓은 범위의 ‘모임’을 뜻합니다.
1. Introduction . . .
기존의 파티지원 사이트는 “거창한 의미의 파티”만을 지원하였다.
http://www.ssunyp.com/sub1/sub3.html <기업 연회, VIP연회, 웨딩컨설트, 피로연 등>
http://terryngarden.com/ <웨딩 피로연, 기업 런칭 파티, VIP 초청파티, 돌상 차림 등>
http://www.theliving.or.kr/ <기업-연말 파티, 오프닝 파티 등>
http://www.partynparty.co.kr/ <기업 파티 전문, 연말송년, 영화홍보파파티, VIP파티 등>
위의 4가지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스폰서 링크로 파티를 지원하고 있다.
자료평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jdtjq9***
(2011.12.03 00:58: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