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모임(정모, 파티 등)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 . .

2. Main Subject . . .

3.Conclusion. . .
본문내용
Epilogue. . .

저희의 비즈니스 모델은
온라인 파티or정모에 대한
지원으로,
인터넷에서 한 번에
이러한 모임을 주최
할 수 있는
현실상의 물리적인 지원을
해주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기에서 말하는 ‘파티’란 거창한 피로연, 회갑, 송년회, 동창회 등을 일컫는 뜻이 아니라 다양한 소모임에서부터 시작하여 ‘모임’이라는 전반적인 뜻으로 표현하였습니다.

①앞으로 사용할 ‘거창한 의미의 파티’란 기존 인터넷 업체들이 지원하던 피로연, 회갑, 송년회 등의 파티를 의미하며,,
②저희가 실행할 ‘넓은 범위의 파티’란 블로그, 카페, 클럽 등을 통한 정모와 같은 넓은 범위의 ‘모임’을 뜻합니다.

1. Introduction . . .

기존의 파티지원 사이트는 “거창한 의미의 파티”만을 지원하였다.
http://www.ssunyp.com/sub1/sub3.html <기업 연회, VIP연회, 웨딩컨설트, 피로연 등>
http://terryngarden.com/ <웨딩 피로연, 기업 런칭 파티, VIP 초청파티, 돌상 차림 등>
http://www.theliving.or.kr/ <기업-연말 파티, 오프닝 파티 등>
http://www.partynparty.co.kr/ <기업 파티 전문, 연말송년, 영화홍보파파티, VIP파티 등>
위의 4가지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스폰서 링크로 파티를 지원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jdtjq9***
    (2011.12.03 00:58:58)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와 여가] 싱글족의 여가문화
  • 등장 배경본격적으로 이들에게 사회적 관심이 집중하게 된 것은 4가지 측면에서 설명될 수 있다.첫째로 가치관의 변화이다. 세대 내적인 변화로는 젊은 세대안에서 보편화된 ‘나’ 중심적 사고방식과 개인주의를 꼽을 수 있다. 젊은 세대에서는 ‘결혼’이 더 이상 필수적인 것이 아닌 것이 되었다. ‘결혼’은 삶의 다양한 형태 중 하나의 선택에 불과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싱글에 대한 사회적 시각도 과거와는 달리 긍정적으로 변

  • [마케팅]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
  • 서비스경제에 도달하였으며 다양한 서비스기업이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기업 중에서도 가장 체계적이고 정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기업을 통해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하였다.현재 한국에는 수많은 호텔들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한다. 오늘날 호텔은 서비스분야의 대표산업으로써 단순히 이용고객에게 잠자리나 식사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교, 비즈니스, 각종 모임과 행사, 건강과 휴식을 위한 지역공

  • 인터넷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과 바람직한 해결방안(청소년 대상 인터넷 활용에 대한 설문지 포함)
  • 등으로부터 자유로워짐을 의미한다. 자신에 대해 상대방이 모르게 하거나 실제 자기 모습과 다르도록 자신을 변조할 수 있다. 상대방과 대등한 관계에서 정보를 교환하고 인간관계를 유지하지만 탈억제 현상, 개인의 몰 개성화의 단점이 있다.탈억제 현상: 감정의 조절이나 표현에 대한 억제가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몰개성화: 행위자가 상황의 규범이나 역할 또는 사회적 금기나 제약으로부터 해방되는 상태로 사회적 규범이나 가치관을 무시하거나

  • me2day 미투데이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비즈니스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릴 것이라고 전망한다. 인터넷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e커머스, 온라인게임, e러닝 시장이 생겨난 것처럼, SNS 사용자 증가에 따라 관련 시장이 새롭게 열린다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현재의 SNS 서비스는 하루가 다르게 향유자 중심의 환경으로 변화해가고 있으며, 수익모델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첫째, 게임분야로서 SNS를 기반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게임, 광고, 커머스 등의 결합 모델이 나타

  • [인류학] 보드게임을 통해 본 현대 한국의 신세대문화
  • 것이 아닌 온라인 상의 카페에 가입하여 온-오프상의 활동으로 친목이 쌓여 운영이 되는 불특정 다수에게 열린 공간일 것이며, 4)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의 빈도수가 적어도 이틀에 한 건 정도로 높고, 5) 다양한 회원들이 게시판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답글이나 댓글(게시판에 올린 글에 밑에 짧게 한 두줄 정도로 꼬리말을 다는 것) 등을 통해 반응이 즉각적으로 표출되며, 6) 정모(정식회원모임)와 번개(회원들의 긴급제의를 통해 이루어지는 비공식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