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56%의 성숙, 드림카카오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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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3.0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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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드림 카카오에 대한 분석 이유

2.드림 카카오 제품 소개

3.드림카카오의 마케팅전략

4.드림카카오의 SWOT 분석

5.드림카카오가 나아가야 할 방향

6.결 론
본문내용
시장 배경
※ 웰빙 열풍이 불며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
※ 초콜릿 시장 역시 카카오의 효능에 집중하기 시작함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 초콜릿이 달기만 하다는 고정관념을 타파시킨 드림카카오의 등장
※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56%와 72%의 제품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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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pt 자료여서 상세하진 않네요;
  • m8711***
    (2008.09.15 13: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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