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경구피임약 머시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1.회사소개
2.제품분석
3.상황분석
4.소비자분석

2.문제분석
1.기존광고 분석
2.브랜드 이미지 분석
3.커뮤니케이션 목표

3.문제해결방법
1.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
2.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
3.커뮤니케이션 목표

4.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1.매체 선정 및 목표
2.고아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3.광고 내용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우리나라의 대학생들의 혼전 성관계

① ‘사랑하는 사이라면 혼전 성관계가 가능하다.’
남자는 81.7%, 여자는 55.5%
② 너무 빨리 (성관계의)진도를 나가는 그를 어떻게 할 것인가?’
16.4% 확실한 거부 의사
12.5% ‘그를 이해한다.’
15.6% ‘나 역시 좋다’
나머지 ‘일단 설득해 본다.’
③ 이성 친구가 이전에 다른 대상과 성 관계를 가진 사실을 알았을 때
‘수긍하며 받아들인다.’
남자는 69.2%
여자는 62.5%

제품 구입 시 추론< 오감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머시론광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기획안
  • 머시론이 2위인 것은 바로 브랜드 인지도 때문??마이보라 vs 머시론 중 소비자는 왜 마이보라를 사용하는가??경쟁력이 약한 현재의 경구피임약 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보는 것은 어떨까??새롭게 시장 개척을 위해 현재 피임시장의 형태를 먼저 정확히 알아야 한다경구피임약을 사용하지 이유?경구피임약을 사용하지 이유?이성에 대한 솔직 대담한20대~30대 사람들,마케팅목표광고목표Target AudienceBrand Personality소구점국내 경구피임

  • 머시론 MERCILON 광고전략
  • 조사)(2)구매 행동 유형 직접 경험을 통한 재 구매광고약사의권유사전 조사 및 입 소문 처음 사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초기경험을 머시론으로 유도하는 프로모션전략 필요하다!또한, 광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효과적Marketanalysis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행동 (3) 구매 현황마이보라다이안느35미니보라머시론﹀﹀﹀한국쉐링 vs 오가논(신촌 지역 약사 설문조사)Competitoranalysis경구피임약 시장경구 피임약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의 자료가된다. 특히 소비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20%에 대해서는 특별 관리를 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한다. 만일 데이터에서 경쟁업체가 백세주에 대해 위협적이다 판단될 때에는 TV광고나 대중 매체를 통한 마케팅으로 대응을 한다.5.백세주 광고 홍보전략5-1.20대를 겨냥한 홍보전략1)머시론의 미니홈피를 통한 홍보.머시론은 피임약을 20대에게 홍보하기 위해 미니홈피 싸이월드를 이용함.대학생 대부분이 미니홈피를 가지고 있

  • [기업윤리] 경구피임약 노레보정, RU 486에 대하여..
  • 조사한 결과, 14군데에서 처방전 없이 노레보를 판매정가가 1만원인 노레보의 가격도 1만3000원~2만원이 되었고 노레보를 처방전 없이 판매하면 최고 5년이하의 징역이나 2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2) 사후피임약 도입을 공리주의적 입장에서 평가1) 노레보의 이익노레보의 이익은 낙태의 감소, 콘돔의 파손, 미끄러지거나 이동 또는 미착용, 경구 피임약의 미복용(마지막 복용후 다음 복용할 시간이 지남), 자궁내 피임장치의 제거, 질내 d

  • [가족학] 피임에 대해서
  • 피임약 (경구용 피임약)- 복용하는 동안 난자가 난소에서 배란되지 않게 하는 방법.( 피임약은 난소에서 분비되는 여성호르몬과 거의 같은 호르몬으로 만든다.) - 월경이 시작되면 시작된 날로부터 먹기 시작하여 매일 한 알씩 먹어야 하며, 잘못해 서 하루를 빼먹었다면 12시간 내에 두 알을 복용해야 하며 2일 이상 빼먹었을 경우에는 출혈도 생기면서 피임에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도 다른 피임을 같이 사용하면서 나머지 분량을 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