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현대건설의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2. 마케팅 분석(SWOT)
3. 현재 광고 분석
4. 새로운 마케팅 &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 아파트 고급 브랜드화 열풍
대형모델 이미지화 (감성적 소구 중심)
* 아파트 실질 가치보다는
외형적 거품 중심의
아파트 명품화
* 아파트 브랜드화 후발주자
현대건설 H
지금의 마케팅 광고 전략은
기존의 조류를 따라갈 뿐
* 내세울만한 실질 가치 충분
- 전통 실력 강조
Strength
60년 건설종가의 명성
견고한 아파트와 확고한 기술력
실 평수가 넓은 아파트라는 인식
다양한 사업과 프로젝트를 통한 경험
세계 여러 나라로의 글로벌화
현대라는 공동 CI에서 비롯된 고객신뢰 Weakness
홈 타운의 브랜드인지도 하락
지나친 감성 추구 형 광고
오래된 기업으로 딱딱하고 무거우며 진부
한 이미지
고급화된 이미지의 결여
일반 중산층의 평범한 느낌
워크아웃 기업과 M&A싸움에서 비롯된 부
정적 시각
Opportunity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한 이미지 개선
H의 호기심 유발(티져 광고를 통해)
유럽식 아파트
대부분의 가정이 아파트 형태의 주거지를
선호
Life cycle의 변화로 가족과 개인의 work-
life balance가 확대 Threat
많은 경쟁 브랜드의 존재
명품아파트의 이미지를 가진 아파트는 이
미 존재
(LG 자이, 대우 푸르지오, 브라운 스톤, 경
남 아너스빌)
외국 브랜드들의 대거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