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재포지셔닝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동기 및 목표
1.주제 선정의 동기
2.목표
Part 2 환경 분석
1. 산업 분석
2.벤치마킹 대상 분석
3.자사 분석
4.소비자 분석
5.STP 분석
Part 3 전략 설정
1. 4P전략
2. 재포지셔닝
3.경쟁사로 본 블루오션 전략 캔버스
Part 4 전략 방안
1.SWOT 분석
Part 5 광고
1.TV CF 시리즈
2.지면 광고 시리즈
3.광고의 기대 효과
4.그 외 IMC 유형
Part 6 기대 효과 및 결론
1.기대 효과
2.결론
- 본문내용
-
1.주제 선정의 동기
현재 K리그는 2002년 이후 쇠퇴해가고 있는 경향
월드컵 이후 고전을 면치 못하는 K리그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음
2.목표
단기적 목표
시민의 관심 유도 (20~30대)
실태: 2002년 이후 관람객 수가
감소, 쇠퇴해가는 경향을 보임
해결방안: 20~30대 젊은 층을
주 타켓으로 하는 재포지셔닝
정책 수립
재포지셔닝을 통해서 부산
아이파크의 새로운 이미지로
고객에게 접근, 관심을 유도함
장기적 목표
K리그의 활성화
실태: 계속되는 적자의 누적으로
K리그 전반이 재정적 압박에
시달리는 상황
해결방안: 지속적인 수입의
창출을 위해서 K리그에 대한
관중의 관심, 수요와 K리그 활성화가
필요함
부산 아이파크 성공 전략을 바탕으로
K리그 전반에 걸친 이미지개선과
장기적인 수익 창출을 꾀함
Part 2 환경 분석
1. 산업 분석
국내 프로스포츠는 2003년 12월 현재, 축구 13개 534명, 야구 8개 466명,
남자농구 10개 150명, 여자농구 6개 85명 씨름 3개 49명 등 총 40여개의
프로구단 1283명과 남자골프 3499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때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프로레슬링, 민속씨름과 프로권투는 그 명맥만 유지하고
있으며 골프는 비약적 발전이 예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