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처음처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line
Situation Analysis
What is the Problem?
What is the Solution?
Communication Objective
Communication Strategy
Promotion
- 본문내용
-
I. Outline
전체시장 점유율 55%
안드로메다 급
4차원 시장점유율 격차
2006년 2월
두산의 야심작
“처음처럼” 출시!!!
우리 ‘처음처럼’은?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소주업계의 웰빙 트렌드 주도
20.0도로 도수를 낮추었다
순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 공략
신용복 교수의 시 제목 “처음처럼”의
제목과 서체 사용
술 마신 다음날 원래대로 돌아간다?
‘숙취가 적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
자일리톨, 스테비오사이드, 알라닌 함유
시장점유율 변화
두산의 ‘처음처럼’ 성공적 시장진입!!
III. What is the Problem?
2006년 8월
진로의 新무기
“참이슬 Fresh”
출시!!!
소주 알콜도수의 마지노선으로 여겨졌던
2033세대를 타겟
19.8도 캠페인 진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