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처음처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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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utline
Situation Analysis
What is the Problem?
What is the Solution?
Communication Objective
Communication Strategy
Promotion
본문내용
I. Outline
전체시장 점유율 55%
안드로메다 급
4차원 시장점유율 격차

2006년 2월

두산의 야심작

“처음처럼” 출시!!!

우리 ‘처음처럼’은?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소주업계의 웰빙 트렌드 주도
20.0도로 도수를 낮추었다
순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 공략
신용복 교수의 시 제목 “처음처럼”의
제목과 서체 사용
술 마신 다음날 원래대로 돌아간다?
‘숙취가 적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
자일리톨, 스테비오사이드, 알라닌 함유


시장점유율 변화

두산의 ‘처음처럼’ 성공적 시장진입!!


III. What is the Problem?

2006년 8월
진로의 新무기
“참이슬 Fresh”
출시!!!

소주 알콜도수의 마지노선으로 여겨졌던

2033세대를 타겟
19.8도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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