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xpeed 엑스피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분석
2.자사 분석
3.경쟁사 분석
4.SWOT
5.문제점
6.타겟 및 목표설정
7.F.G.I 조사
8.타겟 및 목표설정
9.Creative
- 본문내용
-
1.시장 분석
초고속 인터넷이란?
10Mbps이상의 인터페이스로 PC와 연결되어 자신이 사용하는 ISP기준으로 2Mbps이상 속도를 낼 수 있는 접속 서비스이다
1999년 이후 빠른 성장.
10월 집계한 우리나라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수394만 4천여 명.
초고속 인터넷 사업 – 자원 독점형 사업
서비스 이용량에 관계없이 매월 가입자당 매출이 일정하다.
초기 고정 투자비가 매우 높음
But 서비스 양 증가에 따라 필요한 비용은 적다.
즉, 이미 진출한 사업자에 비해 후발주자에게 매우 불리한 시장구조
<인터넷 이용률>
만6세 이상 인터넷 이용률 72.8%
남성 78.5%, 여성 67.2%
30대 이하 연령층 90% 사용
2005년 12월 기준
<정보통신부 보도자료 2005년 하반기 정보화실태조사결과>
최근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1%
‘레드오션’적 상황
전체수요를 늘리기 보다 타사와 고객 뺏기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
인터넷 보급률 80% 이상
대부분 VDSL 사용
.
.
자사 분석
장점
1) 초고속인터넷 시장 100Mbps 속도 경쟁 점화
엑스피드 광랜은 최대속도 100Mbps
2) 경제적인 요금체계
파워콤이 출시한‘엑스피드 광랜’은 월2만8000원,
경쟁사 대비 최대 25~32%까지 요금이 저렴
3) 고객선호도가 높은 PC보안서비스, 유해사이트차단서비스, 웹하드 등은 무료로 제공
4) 고객체감 품질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시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