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xpeed 엑스피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분석
2.자사 분석
3.경쟁사 분석
4.SWOT
5.문제점
6.타겟 및 목표설정
7.F.G.I 조사
8.타겟 및 목표설정
9.Creative
본문내용
1.시장 분석
초고속 인터넷이란?
10Mbps이상의 인터페이스로 PC와 연결되어 자신이 사용하는 ISP기준으로 2Mbps이상 속도를 낼 수 있는 접속 서비스이다
1999년 이후 빠른 성장.
10월 집계한 우리나라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수394만 4천여 명.


초고속 인터넷 사업 – 자원 독점형 사업
서비스 이용량에 관계없이 매월 가입자당 매출이 일정하다.
초기 고정 투자비가 매우 높음
But 서비스 양 증가에 따라 필요한 비용은 적다.
즉, 이미 진출한 사업자에 비해 후발주자에게 매우 불리한 시장구조

<인터넷 이용률>
만6세 이상 인터넷 이용률 72.8%
남성 78.5%, 여성 67.2%
30대 이하 연령층 90% 사용
2005년 12월 기준
<정보통신부 보도자료 2005년 하반기 정보화실태조사결과>

최근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1%
‘레드오션’적 상황
전체수요를 늘리기 보다 타사와 고객 뺏기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

인터넷 보급률 80% 이상
대부분 VDSL 사용
.
.
자사 분석

장점

1) 초고속인터넷 시장 100Mbps 속도 경쟁 점화
 엑스피드 광랜은 최대속도 100Mbps
2) 경제적인 요금체계
파워콤이 출시한‘엑스피드 광랜’은 월2만8000원,
경쟁사 대비 최대 25~32%까지 요금이 저렴

3) 고객선호도가 높은 PC보안서비스, 유해사이트차단서비스, 웹하드 등은 무료로 제공
4) 고객체감 품질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현황과 전망 - 파워콤, 지역방송(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 광고를 할 때, 단지넷은 아파트 곳곳에 반사거울을 세우거나 화단을 조성하는 홍보전을 폈다.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콕 집어 긁어준 것이다. 또한 KT가 요금할인이나 경품제공으로 맞서면, 단지넷 직원들은 부녀회 등 아파트 단지 내 소모임을 쫓아다니며 얼굴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는 지역 내 고객들과의 유대관계 형성이라는 전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음을 보여준다. 상품 역시 양천구 지역 최초로 100Mbps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거대기업에 비교해

  • [마케팅] 메가패스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 전략, 고객 포트폴리오 관리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강화, 초고속 인터넷의 지속적 성장을 이루어야 할 것이다.5) 메가패스의 SWOT분석강점 - 강한 시장지배력 (점유율이 50%에 육박)선도기업에 걸맞은 기술력, 다양한 서비스 상품 보유성공적인 광고전략으로 높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모회사인 KT의 집중적 투자로 탄탄한 자본력 갖춤약점 - 시장점유율이 높은 만큼 서비스 불만족 고객도 많음(소비자보호원 조사 결과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 [마케팅] 메가패스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 광고 전략 수립메가패스의 광고 변천사메가패스의 광고 목표우리들의 광고 목표Megapass = megapath메가패스의 광고 목표표적 청중10~20대 젊은 소비자 층핵심 광고 아이디어 & 메시지 메가패스는 단순한 인터넷 연결선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희망과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는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연결해 주는 통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Reason why?과거 스피드위주의 광고에서 탈피.다양한 소비자 욕구 충족은 기본이고 그들의 꿈과희망의 만

  • [마케팅] 메가패스
  • 엑스피드‘빠르다’지속적 강조100Mbps 광랜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회사’라는 브랜드이미지 구축 최단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XPEED 마케팅 전략도입기 마케팅 전략-상표구축전략(brand establishment):유통경로 확보,소비자의 시용구매 유도 -제품전략:기존제품보다 경쟁우위를 지녀야 함 Xpeed 마케팅 전략-Xpeed 속도 체험존-100M 광랜 기술용어를 사용하면서 속도를 강조 XPEED 마케팅 전략도입기 광고전략; 혁신자들에게 자사제품의

  • [경영학, 마케팅, 촉진전략] 광고컨셉
  • 광고를 함께 웃으며 즐기는 사이 어느새 사람들은 ‘현대카드 W’ 라는 브랜드에도 익숙해져 버린다.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그것이 자연스럽게 상품판매로 연결되는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키치’ 의 적절한 현대식 사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⑥ 엽기적 표현방식광고컨셉을 촌스럽고 추하고 기이하게 표현함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자 한다.LG 파워콤 XPEED ‘발레리나’편CF STORY지금 당신의 인테넷 속도, 엑스피드 발레리나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