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론] 남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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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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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남성복 시장 환경분석
2. Brand Positioning
3. Brand 현황
4. Brand 성공사례
5. 신규 Brand launching 현황
6. 2006 F/W Trend
7. 07 S/S Trend
8. 향후 남성복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
-Marketing Point
9. 참고 문헌 및 출처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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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현황
Paul Smith
영국에서 태어난 폴스미스
스트라이프와 강렬한 오렌지빛 색상 구성 패턴
모즈룩으로 대표되는 수트에는 늘 화려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나 갖가지 플로럴 프린트의 셔츠 코디
이번 시즌은 스마트 하면서 쿨한 의상과 형형색색 다채로운 머플러 선보임
포멀하면서도 활동하기 편안한 캐주얼 재킷과 코트
심플한 아우터, 체크무늬 패턴, 그레이 컬러 아이템 대세-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림
그레이 컬러 투 버튼 코트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매치하여 스마트 룩 연출
HUGO BOSS
남성복의 대명사로 꼽힐만큼 유명한 독일 브랜드
연령층이나 취향별로 타겟층을 확실히 분류하여 선보이기 때문에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 Boss Black, Orange, Green 칼라별 라인을 가지며 클래식함에서부터 캐쥬얼, 스포티한 옷까지 라인별로 선보이고 있다.
Boss Black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세련미를 보임
Boss Orange -연령층이 보다 젋고 실용성있는 캐쥬얼을 선보임
Boss Green -스포티한 옷으로 실용성을 강조함.
올 겨울 휴고보스는 편안한 어깨와 살짝 들어간 디자인 등 편안하면서도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보여줌
폴스미스보다는 좀 더 중후하고 포멀해 보이는 블랙, 브라운 등 단색 위주의 아이템
컬러를 맞추고 아우터 두 가지를 포개어 입는 의외의 룩도 연출해 눈길을 끔
자연스럽고 활동적인 느낌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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