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론] 남성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남성복 시장 환경분석

2. Brand Positioning

3. Brand 현황

4. Brand 성공사례

5. 신규 Brand launching 현황

6. 2006 F/W Trend

7. 07 S/S Trend

8. 향후 남성복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
-Marketing Point

9. 참고 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브랜드 현황
Paul Smith
영국에서 태어난 폴스미스
스트라이프와 강렬한 오렌지빛 색상 구성 패턴
모즈룩으로 대표되는 수트에는 늘 화려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나 갖가지 플로럴 프린트의 셔츠 코디
이번 시즌은 스마트 하면서 쿨한 의상과 형형색색 다채로운 머플러 선보임
포멀하면서도 활동하기 편안한 캐주얼 재킷과 코트
심플한 아우터, 체크무늬 패턴, 그레이 컬러 아이템 대세-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림
그레이 컬러 투 버튼 코트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매치하여 스마트 룩 연출


HUGO BOSS

남성복의 대명사로 꼽힐만큼 유명한 독일 브랜드
연령층이나 취향별로 타겟층을 확실히 분류하여 선보이기 때문에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 Boss Black, Orange, Green 칼라별 라인을 가지며 클래식함에서부터 캐쥬얼, 스포티한 옷까지 라인별로 선보이고 있다.
Boss Black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세련미를 보임
Boss Orange -연령층이 보다 젋고 실용성있는 캐쥬얼을 선보임
Boss Green -스포티한 옷으로 실용성을 강조함.

올 겨울 휴고보스는 편안한 어깨와 살짝 들어간 디자인 등 편안하면서도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보여줌
폴스미스보다는 좀 더 중후하고 포멀해 보이는 블랙, 브라운 등 단색 위주의 아이템
컬러를 맞추고 아우터 두 가지를 포개어 입는 의외의 룩도 연출해 눈길을 끔
자연스럽고 활동적인 느낌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 연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복 시장분석(닥스, LG패션사례)
  • 남성복시장은 남성정장(신사복)과 캐주얼웨어 시장으로 분류되며, 남성정장 즉 신사복 시장으로 일컬어지며, 전체 남성복 시장에서 절대 비중을  차지하는 남성 정장군은 전국적으로 판매되는 중가 정장군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MENS WEAR*우리나라 남성복 시장의 변천과정19세기말 패션1) 사회문화적 배경- 1876년 조일 수호조규를 체결, 서구문물을 수용하기 시작- 1884년 갑신정변을 계기로 단발령과 양복을 허용- 외교사절단과 선교사 등

  • [한국남성패션 발전사와 21세기 변화] 한국남성패션 발전사와 21세기 변화
  • 패션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10년 단위로 연대 별로 정리하고자 한다. 이때 정리하는 내용은 패션은 사회변천에 대한 민감한 거울이라는 점에서 각 시기마다 패션의 변화에 영향을 미친 사회/문화적 배경을 살펴보면서 우리나라 남성 패션계의 경향을 살펴보고자 한다. 결론에서는 현대와 같이 급변하는 사회에서 미래를 예측한다는 것이 불가능 하지만 참고문헌 및 본론에서 언급한 시대별적 사실을 바탕으로 조심스럽게 한국 남성복 패션의 미래상

  • [패션마케팅] 남성복 신규 SPA 브랜드 런칭 계획
  • 남성복 신규는 일부 브랜드의 라인 확장, 수입, 라이센스 위주가 될 것외모경쟁력인 시대, 즉 자신에게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음캐주얼 매출의 상승에 반해 고급소재의 맞춤정장의 수요도 폭발적으로 높아져 소비가 양극화 되는 현상을 보임비즈니스 캐주얼이 확대 되면서 이에 따른 복종을 내놓고 있으며 수트의 비중은 다소 낮아짐남성들의 소비패턴의 변화 남성복 시장상황Why POMON?남성 시장의 고속성장SPA브랜드 열풍ONLY남성패션공

  • [패션마케팅] 남성캐릭터캐쥬얼브랜드포지셔닝분석
  • 남성캐릭터캐쥬얼브랜드포지셔닝분석남성복 男性服, mens clothing 남자용 양복의 총칭여성복에 상대되는 말이다. 신사복(紳士服)은 성인 남자의 양복에 한정되어 있는 점에서 남성복과는 다르다.남성복과 여성복의 다른 점은 바지와 스커트, 앞여밈의 차이 등이 있으나, 현대복에서는 이런 특징이 없어지고 있다. 남성복은남성정장패션과 남성캐쥬얼라인으로 분류된다남성정장패션은 클래식,내추럴,모던,쉬크,플레이어정장 등 으로 분류되며

  • [소매업에서의 주5일 근무제에 시행에 따른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소매업에서의 주5일 근무제에 시행에 따른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소매업에서의 주5일 근무제에 시행에 따른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의복을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 Ⅱ. 주5일 근무제의 목적과 영향 1. 주5일 근무제의 목적 2. 주5일 근무제가 사회, 경제적으로 미치는 영향 Ⅲ 주5일 근무제와 유통업의 연관성1. 주5일 근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쇼핑의 변화 2. 유통업과 주 5 일 근무제의 연관3. 주5일 근무제가 실행중인 외국사례Ⅳ. 주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백화점 고객의 욕구 변화 및 가계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