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K- 리그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 리그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K-리그의 현실

K-리그의 문제점

K-리그 외면의 이유

K-리그의 해결책
본문내용
2006년 K-리그 전기결산
총 91경기 중 43경기가 무승부.
그 중 0:0 무승부가 20경기
한 경기 평균 2골.
K-리그는 재미없는 축구
‘골’ 이 터지지 않는다.
팀 적, 전술적으로 수비위주의 축구
경기가 긴박감과 박진감이 부족하다.
긴박감과 박진감이 부족한 경기
경기하는 시간 < 경기지체 시간
골 결정력 부족, 문전처리 미숙
슛 팅 까지 가는 긴 상황의 경우 미드필드에서 끊기는 성향
K 리그 승점제도
승 : 3점
무승부 : 1점
패 : 0점
감독들의 소극적이며 나태한 경기 운영
팀 성적이 떨어졌을 때 감독은 경질 당할 수 밖에 없는 처치
틀에 박힌 팀플레이만을 요구
승점 1점이라도 얻을 수 있는 비기는 경기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분석] 코카콜라 전략, 성과, 성공 요인,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문제점에 직결된다. 국제기업의 이미지를 동일하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대부분의 국제 기업들은 세계 시장을 하나의 시장으로 보고 단일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 표준화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세계화로 인해 많은 지구상의 사람들은 비슷한 옷을 입고 비슷한 음식을 먹고 비슷한 생활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다. 인터넷의 보급과 소비자의 생활 향상 등으로 생활 방식이나 사고방식이 동질화되어 가고 있다. 그래서 광고에

  • 한국 스포츠 시장 분석과 스포티즌 사례 연구
  • 스포츠마케팅의 기본체계를 이해하고 한국 스포츠 산업 시장분석과 스포츠 산업의 잠재적 시장을 미리 예측해 2000년도에 스포츠 마케팅 분야 산업에 뛰어들어서 성공을 거둔 국내 스포츠 마케팅 기업의 선두주자 스포츠티즌의 회사소개와 향후 스포츠 시장의 전망과 해결과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Ⅰ.스포츠 마케팅의 정의일련의 교환과정을 통해 스포츠 시장의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고안된 모든 종류의 행위를 일 컫는다.1. 스포츠

  • [스포츠마케팅] 한국 이종격투의 향후전망 및 발전방향
  • K-1과 PRIDE로 구분되어 있는 일 본개최의 대회에 다소 밀리는 경향이긴 하나 격투계에 획을 그은 점과 8각의 철망 경기장이 주는 강렬한 이미지로 인해 아직도 많은 선수들이 UFC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UFC초대 챔피언은 브라질에서 그레이시 유술을 수련한 호이스 그레이시다.IV. 스포츠마케팅의 개관이종격투기에 마케팅적인 차원에서 접근을 하려면 마케팅의 한 분야인 스포츠마케팅과 밀 접한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바 앞 서 살펴 본 일반적인 마케

  • [국제전략] 코카콜라 글로벌전략과 성공요인
  • 방안1) 마케팅의 개선책①글로벌 전략의 활용- 코카콜라사는 표준화 전략에서 얻을 수 있는 글로벌 효율성의 경쟁우 위를 최대한 활용 하여야한다.② 현지화 전략의 강화- 코카콜라사는 현지시장 대응력을 강화하여 핵심능력인 글로벌 전략과 함께 범국가적 전략을 병행하여야 한다.③ 중장기 적이고 신축적인 주식배당 정책- 판매 신장이 주식 배당에 영향을 미치므로, 판매 신장 촉진과 시장점유 율 확대를 중심으로 한 예산 정책이 신축성 있게

  • [국제마케팅사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마케팅사례연구
  • 스포츠 음료 사업코카 콜라는 한 때 스포츠 을료 Gatorade를 생산하는 Quaker를 인수하는 계획을 세웠엇다. 그러나 최종 노의 결과 이사회의 반대로 이 계획은 무산되고 말았다. 펩시 측이 이 기회를 가만두고 볼 리가 없었다. 펩시측은 코카가 포기한 Quaker 인수에 적극적 으로 나섰고 그리하여 인수에 성공하였다. Quaker의 인수로 펩시는 Gatorade로 스포츠 음료의 1인자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으며, Gatorade가 보유한 특별한 노하우도 획득해 또 다른 음료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