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com : e-브랜드 관리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e ; boo.com 기업소개
Strategic ; boo.com의 전략, 실패
Another ; 비슷한 의류사이트인 girlshop의 성공사례
Now ; 현재의 boo.com 모습
To be ; boo.com이 실행해야 할 과제들
- 본문내용
-
1. boo.com
√ 창업자 : Kajsa Leander,Ernst Malmsten
√ 설립일 : 1998년 11월에 세워진 온라인 쇼핑 사이트
(실제로 1999년 11월에 오픈)
√ 분야 : 도시풍,스포츠 의류 사이트(고급패션백화점의 온라인 버전)
√ 투자자 : 베네통, JP모건, 루이비통회장(베르나르 아르노)
골드만 삭스, 중동의 거부
√ 투자 총 금액 : 1억 3000만 달러
√ 파산일 : 2000년 5월
- 참고문헌
-
se.yahoo.com
news.bbc.co.uk
www.lepays.net
www.naver.com
www.womenpia.com
인터넷 사업 실패 사례, 이종운,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