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마케팅] 이미지메이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과 이미지 메이킹의 성공사례를 담은 자료입니다.
목차
1. 이미지 메이킹이란

2.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

3. 이미지 메이킹의 성공사례

4. 이미지 메이킹의 발달과정

5. 세일즈맨의 이미지 메이킹
▶옷 잘입는 사람이 성공한다.
▶스피치 이미지 올려보세요!!
▶이미지 컨트롤
본문내용
● 프로 세일즈맨의 패션연출1) 고급 옷보다는 단정하고 깨끗한 옷차림이 중요하다. 2) 만나는 고객의 연령,직업,경제력 및 때와 장소 등 패션도 전략의 하나이다.3) 개성있는 차림은 신선함을 주지만 지나친 파격과 변칙은 경박함을 줄 수 있다.4) 튀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과 차별화될 수 있는 자신만의 연출을 꾀하라. 5) 같은 주에 두번이상 같은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다른 옷을 입고 가라.6) 머리,벨트,구두는 사람의 시선이 이동하는 점이다. 항상 청결을 유지하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sammi2***
    (2008.04.03 18:13:31)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현대자동차 인도시장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4.1 마케팅 전략기획4.2 마케팅 MIX전략4.2.1 제품전략4.2.2 가격전략4.2.3 유통전략4.2.4 프로모션전략5. 제품 라인의 확장5.1 중형차 시장개척5.1 이미지메이킹6. 향후 계획7. 첨부 – 1.인도의 정치, 경제 및 문화2.인도의 자동차시장 현황8.인터뷰.참고사항첨부 – 1.인도의 정치, 경제 및 문화2.인도의 자동차시장 현황현지관념상 승용차는 효용, 기능추구 또는 경제력 또는 신분과시의 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음엔진 배기량과 크기

  • [독후감] `애드버스터`를 읽고
  • 마케팅은 곧 그 제품을 사는 소비자들이 그 제품을 소비하고, 소유함으로써 만족감 이상의 느낌을 갖게하거나, 만족감 이상의 체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스타벅스 커피를 마심으로써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스타벅스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것이 체험마케팅의 일례라고 할 수 있다. 혹은 나이키 신발을 신음으로써 마치 마이클조던이 된듯한 그런 느낌을 받게 하는 것도 비슷한 마케팅 기법이다. 이는 이미지메이킹과도 밀접

  • (방통대 2016-2) 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창업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사업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라
  • 이미지 마케팅 전략 실시(스타일리스트들에 대한 기업이미지 제고로 전문스타일리스트 영입 유도)※ 3단계 전략1단계 2단계3단계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집단의 연계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집단의 연계, 인력선발을 위한 스타일리스트 위탁 교육회사내에서 자체적인 교육기관 운영 및 노력 실시(1, 2단계 포함)6) 기업의 강점 부각과 약점 보완을 위한 현재기업의 포지션 전략․ SWOT 분석1. 패션산업의 활성화 2. 개성의 확실한 표현시대3. 전문화된

  • 마케팅 전략론 깜포 팀 프로젝트 보고서 CAMPO 깜포 연구 CAMPO 깜포 연구 목표
  • 마케팅이나 홍보 부족으로 주 고객 층인 계명대학교 학생들 중에서도 모르는 학생이 다수 존재한다. 그리고 큰 길 쪽에 표지판 등이 없어서 찾아 오기 힘들다. 또, 주문 후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야 함으로서 고객들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다.해결방안- 주 고객층을 대상으로 전단지나 할인 쿠폰 등을 배포함으로써 깜포의 이미지를 부각 시키며 신규 고객 유치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리고 음심점에서 중요한 것은 청결 상태이다. 화장실과 주방을 청

  • [게임관련 사업계획서] 게임관련 사업계획서
  • 이미지메이킹, 신상품소개 etc1문제 * 10원 * 10문제 * 500,000명 * 4배수 * 12월 = 24억원/연DCR 광고특성(Direct Communication Recognition)5. 해외마케팅프로그램 해외판매1차 목표(20개국)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중국,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브라질,아일랜드100,000US$/개 * 20 = 200만US$DB 마케팅01101601901701837.2220.7513.2417.3411.5321.7011.807.5710.006.6030대, 지방20대, 서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