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SPSS] LG텔레콤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개요
설문조사내용
마케팅조사실행
조사결과 분석(SPSS)
마케팅전략 도출
결론
- 본문내용
-
1.이미지 제고전략
이미지가 좋다는 것은 꼭 고급스럽다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SKT의 이미지가 이미 시장에서 고급이미지로 각인되어있기 때문에
LGT가 이미지를 고급화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실효성이 낮다.
따라서 요금제 면에서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높게 나온 LG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이미지를 내세움으로써 전반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꾀해야 한다.
2. 멤버십만족전략
교차분석을 사용한 결과값을 적용해보면
멤버십 혜택도 영향을 많이 미치는 것으로 나타난다.
특히 연령대별로 멤버십혜택이 사용되는 장소 및 빈도가 각기
다르기에 연령대별로 선택과 집중전략으로 사용하여 이용빈도가 많은
곳에 혜택을 더 주고, 쓰지 않는 곳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과감히 없앤다
3. 요금제전략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같은 캠퍼스학우끼리 요금할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