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SPSS] LG텔레콤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개요
설문조사내용
마케팅조사실행
조사결과 분석(SPSS)
마케팅전략 도출
결론
본문내용
1.이미지 제고전략
이미지가 좋다는 것은 꼭 고급스럽다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SKT의 이미지가 이미 시장에서 고급이미지로 각인되어있기 때문에
LGT가 이미지를 고급화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실효성이 낮다.
따라서 요금제 면에서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높게 나온 LG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이미지를 내세움으로써 전반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꾀해야 한다.

2. 멤버십만족전략
교차분석을 사용한 결과값을 적용해보면
멤버십 혜택도 영향을 많이 미치는 것으로 나타난다.
특히 연령대별로 멤버십혜택이 사용되는 장소 및 빈도가 각기
다르기에 연령대별로 선택과 집중전략으로 사용하여 이용빈도가 많은
곳에 혜택을 더 주고, 쓰지 않는 곳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과감히 없앤다
3. 요금제전략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같은 캠퍼스학우끼리 요금할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경력)74. 자기소개서(LG CNS/시스템엔지니어/신입)75.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76.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77.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78. 자기소개서(LG유통/판매/신입)79. 자기소개서(LG전자/상품기획/신입)80.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81. 자기소개서(LG전자/제품연구/경력)82. 자기소개서(LG텔레콤/일반사무직/신입)83. 자기소개서(LG화학/생산관리/경력)84. 자기소개서(LG화학/해외영업/신입)85. 자기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개서(LG유통/유통물류자기소개서/경력)104. 자기소개서(LG유통/판매/신입)105. 자기소개서(LG전자/상품기획/신입)106.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107. 자기소개서(LG전자/제품연구/경력)108. 자기소개서(LG텔레콤/일반사무직/신입)109. 자기소개서(LG화

  •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시장점유율을 위한 경쟁적인 수수료 인하,특허분쟁 등은 보안성의 문제로 연계되기도 한다. 상호연동성의 문제는 모바일 커머스의 제반 시설 마련에 있어서의 이중적 투자로 소비자의 부담을 가중시킨다. 또 소비자 측면에서 이동통신사간의 다른 기술 적용은 소비에서의 불편함을 야기하게 된다. 2.3 모바일 마케팅 2.3.1 모바일 마케팅의 정의 및 개념모바일 마케팅은 휴대폰과 PDA 등의 무선 단말기의 급속한 진화의 이동통신 가입자의증가,넓어

  • [마케팅조사론] 금정 LG마트 만족요인 조사 및 마케팅전략 수립
  •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금정 LG 마트 만족요인 조사 및 마케팅 전략 수립-제출 일자 : 2004.6.3(목):: Six Sense :: 금정 LG 마트 만족요인 조사 =Contents=1. 금정 LG 마트 조사 목적2. 할인점 산업 조사3. 금정 LG 마트 현황 분석4. 금정 LG 마트 사전 조사5. 만족의 개념 및 만족 요인 도출6. FGI 결과 종합 => 요인 확정7. 설문조사 결과 종합8. 마케팅 전략 수립부록 : 설문지■ 금정 LG 마트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1. 금정 LG마트 조사목적:

  • [마케팅조사] 중저가화장품시장에서 `뷰티크레딧`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
  • SPSS 였고, 실은 아직도 감이 안오지만, 그래도 경험해 본 것과 경험하지 않은 것의 차이가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라고 비난받는다는 마케팅. 그 영역에 마케팅 조사라는 분야가 자리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할지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던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안녕하십니까?저희는 성신여대 마케팅 조사론을 수강하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뷰티크레딧”에 대해 REPORT를 작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