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G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4P)(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G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4P)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서 론
1. P&G 소개
회사현황
중요한 세 시기
핵심가치 & 경영원칙
분포도
내부환경 & 외부환경

본 론
2. P&G의 한국진출
한국 P&G 현황
피앤지의 전략분석
제품소개 및 이색전략
P&G의 한국에서의 이미지

결 론
3. P&G의 방향
마케팅전략(4P)
한국에서 나아가야할 방향
대안
본문내용
[서론] 중 요 한 세 시 기
터다지기(1837~1945)
<아이보리> 탄생 ⇒ 최초의 브랜드
합성세제 타이드 ⇒ 주목받는 기업
관련제품의 다각화 시대
(~1980년대)
새로운 분야로의 제품 진출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심화된 경쟁과 세계화의 시기
(~현재까지)
해외 시장 확대
메가몰(월 마트)과의 제휴
[본론] P&G의 전략분석
1. 경영의 현지화
진출해 있는 세계 140 개국의 각 나라마다 다른 경영방식을 추구
“ 현지화가 선행되지 않으면 시장을 뚫을수 없다!! “
2. 다른분야로 사업다각화 하지않고 주력상품에 집중
오랜 역사에도 불구하고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재 산업에 집중.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데 주력.
3. 브렌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P&G가 생산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제품을 각기 다른 브렌드 매니저에게 맡겨 브랜드별로마케팅전략과 계획을 세우고, 시장점유율, 판매량, 이익 등을 극대화시키는 책임을 가진 브랜드 메니저들에 의해 그 제품을 생산,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모두 책임지게 하는 것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별로 없네요
  • ppp***
    (2007.06.07 23:50:43)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아낌없이 주는 나무-목 차1.회사현황2. 창업 동기와 사업의 필요성1) 창업동기2) 우리가 아침급식을 해야 하는 필요성3) 녹차 물로 재배해야 하는 필요성3.제품 서비스 부문1)제품군2)제품의 효능3)기업의 재산권 사항4.마케팅 관리 부문1) 시장상황 분석-아침식사 시장 성공사례 및 경쟁업체2) 제품 분석-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4P 전략5. 고객관리 부문6. 운영 부문1) 사업자금2) 운영방안7. 인사관리 부문8. 재무관리 부문2.3. #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원론목차Ⅰ. 서론(도입부)Ⅱ. 기업소개Ⅲ. 라면시장 환경분석Ⅳ. SWOT 분석Ⅴ. STP 전략 분석 and 4p분석Ⅵ.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Ⅶ. 경쟁업체 및 경쟁브랜드 비교Ⅷ. 결론Ⅸ. 자료 출처Ⅰ.서론기업선정이유한국야쿠르트 사업영역 중 라면을 취급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팔도라면에서 최근 2011년 10대 히트 상품 1위로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 ‘꼬꼬면’은 kbs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개그맨

  • [국제경영사례] 대상그룹의 인도네시아진출과정
  • 국제 경영 사례 개인보고서 목 차 Ⅰ. 서론 1. 개요 2. 대상그룹(주)의 소개 3. 성장과정 Ⅱ. 시장진출 1.국내조미료 시장의 경쟁현황 2.진출배경 3.현지시장 분석 Ⅲ.합작법인설립 및 경쟁사와의 관계 1.합작법인 설립 2.현지경쟁사와의 관계 Ⅳ. 대상(주)의 현지화 마케팅전략 1. 4P전략 2. 인력 계발 및 관리 3. 기업 이미지 제고 4. 미원과 살림그룹과의 합작 Ⅴ. 성공요인 Ⅵ.사업 및 지역 다각화 Ⅰ. 서 론 1. 개요 세계적 경제통합의 흐름에서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목 차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회사개요 4. 오리온 (동양제과)의 성장배경 5. 오리온 회사의 연혁 6.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분석한 결과, 전체매출은 증가했지만 업계 전체 영업이익은 7.8% 감소했다. 경기불황과 업체 간 경쟁심화, 가격정책 등의 차이로 수익성이 떨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2012 유통연감 및 한국기업컨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매장 수는 지난해 1만5000여개로 추산되고 있다. 2006년 1254개에 비해 6년 만에 12배 가까이 늘어났다. 커피 매장수의 급격한 증가는 업체 간 경쟁심화로 인한 비용 증가로 이어져 수익성 하락으로 이어진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