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G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4P)(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G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4P)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 목차
-
서 론
1. P&G 소개
회사현황
중요한 세 시기
핵심가치 & 경영원칙
분포도
내부환경 & 외부환경
본 론
2. P&G의 한국진출
한국 P&G 현황
피앤지의 전략분석
제품소개 및 이색전략
P&G의 한국에서의 이미지
결 론
3. P&G의 방향
마케팅전략(4P)
한국에서 나아가야할 방향
대안
- 본문내용
-
[서론] 중 요 한 세 시 기
터다지기(1837~1945)
<아이보리> 탄생 ⇒ 최초의 브랜드
합성세제 타이드 ⇒ 주목받는 기업
관련제품의 다각화 시대
(~1980년대)
새로운 분야로의 제품 진출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심화된 경쟁과 세계화의 시기
(~현재까지)
해외 시장 확대
메가몰(월 마트)과의 제휴
[본론] P&G의 전략분석
1. 경영의 현지화
진출해 있는 세계 140 개국의 각 나라마다 다른 경영방식을 추구
“ 현지화가 선행되지 않으면 시장을 뚫을수 없다!! “
2. 다른분야로 사업다각화 하지않고 주력상품에 집중
오랜 역사에도 불구하고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재 산업에 집중.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데 주력.
3. 브렌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P&G가 생산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제품을 각기 다른 브렌드 매니저에게 맡겨 브랜드별로마케팅전략과 계획을 세우고, 시장점유율, 판매량, 이익 등을 극대화시키는 책임을 가진 브랜드 메니저들에 의해 그 제품을 생산,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모두 책임지게 하는 것
자료평가
- 내용이 별로 없네요
- ppp***
(2007.06.07 23:50: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이트의 방어기제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본인은 어떤 상황에서 부정이라는 방어기제를 발휘하는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결핍관점과 강점관점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임파워먼트 강점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임파워먼트 관점을 학습자의 견해에 근거하여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개념 서술, 전통적 접근방법(3대 방법론)과 통합적 접근 방법 비교, 오늘날 통합적 접근방법이 왜 필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 표본조사의 개념 및 장점에 대해서 설명하고 확률적 표집방법에 대해서 그 종류별로 개념을 설명하세요
- 노인의 자원봉사활동의 실제적인 사례를 제시하고 자원봉사의 의미를 정의하여 노인이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의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 측면을
- 경영정보시스템) 정보기술을 활용한 경쟁우위 확보 방안을 설명하시오
- [인사행정론] 영화 `부당거래`를 통해 알아본 한국의 부패와 나아갈 방향
- 1주 2강에서 아동권리의 내용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뉴스 등을 통해 알려진 아동권리 침해 사례들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해당 사례가 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아동의 권리 중 어떤 권리가 침해된 것인지 기술하시오 이와 더불어 권리 침해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 미신행동을 조작적 조건형성원리로 설명하고 본인이 갖는 징크스의 예를 조작적조건형성의 원리에 따라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 접수, 사정, 계획, 개입, 평가 및 종결과정으로 나누어 사회복지실천과정을 구체적 사례에 적용시켜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