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선정동기

회사소개

환경분석

S T P

4 p

S W O T

향후전략
본문내용
一. 선 정 동 기
광범위한 시장,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1위 등극
동양의 신비로운 이미지와 전통의 결합
가장 한국적인, 가장 고급스러운 이미지
三. 환 경 분 석
1. 거 시 환 경
중국인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대
중. 고등학생의 화장품 수요 증가
중산층 이상의 계층, 고가의 수입 화장품 선호 경향
글로벌 경쟁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층의 관심 제고
50대 이상 중. 장년층 타켓의 화장품 호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부각
기능성 화장품 급부상 전망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경제
신소재 개발, 특수소재 개발화장품 산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
약사법 내에서의 화장품 법 독립 법안 시행
제조물 책임법의 시행
2. 미 시 환 경
최근 화장품 시장의 변화
한방화장품은 매년 1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가격별 연령별 다양하게 퍼져나가면서 시장이 확대
- 한류열풍을 활용한 ‘문화상품’으로 한방화장품을 육성해야
한다는 정부정책도 수립
화장품 시장의 환경 변화
- 고객 Trend의 변화 : 럭셔리, 웰빙, 여성사회진출, 소비자권리
- 기업 전략의 변화 : 브랜드중시, 기능성화장품 확대, 표적마케팅
- 유통 trend의 변화 : 할인점 및 인터넷을 통한 신규 유통망
- 경쟁 trend의 변화 : 글로벌 경쟁, 경쟁양상의 다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람상조 마케팅전략과 기업경영분석(A+레포트)
  • 분석과 해결책을 내놓았다.상품, 서비스와 관련되어 우리가 내놓은 해결책 이외에도직원교육으로 인한 서비스 질 향상, 내부 커뮤니케이션의확립 등도 보람상조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하지만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서비스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관계마케팅, 고객중심적 표준의 설계라고 본다. 보람상조가 위와 같은 해결책들을 실제로 받아들인다면,현재 보람상조가 지닌 나쁜 이미지들을 벗고 국내 1위상조기업

  • 처음처럼 마케팅4P,SWOT전략분석및 제품분석(A+레포트)
  • 분석과 함께 새로운 소주에 대한개발 필요성이 대두소비자의 인식변화웰빙 열풍이 소주시장에도 영향을 미쳐서낮은 도수의 소주를 찾는 소비자의 기호파악알칼리수를 환원하여 만든 소주두산 사장이 대관령에서 천연수인 알칼리수를 마시고 요양하면서 대장암을 고친데서 아이디어 포획SWOTStrength-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저도주 시장 선점- 과학적 어필Weakness- 좁은 소비시장- 참이슬의 견제Opportunity- 음주시장 확대- 건강에 대한 관심증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2.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SWOT 분석 (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Ⅲ. 결 론(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2) 고급스런 모델을 통한 이미지 구축 및 다양한 소비자 확보(3) 남성 라인의 강화(4) 고품격의 이미지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전략 및 성

  • [마케팅 전략]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과 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담당교수제출일자‘06. 11. 제출자목 차Ⅰ. 서 론1. 문제제기 및 도입Ⅱ. 본 론 1. 이유식 시장 상황 분석2. Review3. SWOT 분석4. 새로운 IMC 전략의 필요성1) Permission Marketing의 정의 및 특성2) Permission 마케팅의 5단계 전략5. STP 전략 6. 패밀리 브랜드의 구축7. 제품 브랜드 구축8. 구체적인 광고 수단 및 방법1) 광고 마스터 플랜2) TV 광고(브랜드 중심)3) TV 광고(제품

  • [마케팅]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Ⅰ서론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1Ⅱ본론 1. 애니콜 브랜드 설명 - 22. 애니콜 초창기 시장 진입 33. 거시환경분석 5(1) 휴대폰에 관한 정책(2) 사회 문화 환경 4. 미시환경분석 - 9(1) SWOT 분석(2) 5Force(3) 경쟁자분석(4) 제품수명주기(5) 소비자분석5. 시장세분화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