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경영] IMM 사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MM(인터넷 매머드 마켓) 사업 기획서 PPT입니다.
목차
** IMM 사업 기획서

- 사업기획의 개요
○ 사업의 개념

- 기획 내용
○ 기획의 요소
○ 기획의 목적

- 사업기획의 개요
○ 기획의 범위
○ 사업의 기대 효과

- 회사 소개
○ 사업 기획사
○ 상세 인력 구성도

-추진 전략
○ 주 계획 추진 예상도
본문내용
** IMM 사업 기획서
- 사업기획의 개요
○ 사업의 개념
현 PC방의 변천 개념도
○ 기획의 배경
- 기획 내용
○ 기획의 요소
회원사의 베네핏
- 광고의 클릭수에 따른 수익배당
- 유통마진 (수익금의 50%)
- 각종 대회 및 이벤트 참여 (무료)
- 각종 MS사의 트라이얼 버전 프로그램 선착 제공
- 무료 게임 제공
- 게임방 관리 프로그램 제공
각종 부가 서비스 제공
- 채팅 서비스 (하이브나라)
- 바둑 (복기가능)
-스타채팅 (GDS)
- 3차원 게임
- 각종 게임대회 (트윔넷)
- 의료 관련 질문 답
- 화상채팅 (듀오, 효성데이터)
- 매니저 무료교육
- 3차원 채팅
- PC방 웹진
○ 기획의 목적
현 국내의 만여개의 PC방을 통일화하여 상당수의 회원 및 각종 dB확보로인한 국내 최대의 회원 확보 가능
- 각종 dB화 사업 가능
해외시장의 확보
▷국내고유의 아이템인 점을 고려하여 동남아 및 미주의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국내의 해외 전략기지로 구축
▷해외 시장 구축으로 해외 투자 자본 유치
- 7월 일본 손정희
- 8월 실리콘 벨리 마이클 김
IMM을 통한 부가 서비스
▷인터넷 장악을 통한 주가의 상승 및 이미지 제고
▷종합정보 통신회사로 전자상거래등의 인프라 구축
▷신규 개설을 통한 지점 확대
▷ 토털 부가 서비스 구축
- 10-80(전 연령이 사용가능)
▷질 높은 신규 서비스 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재무론] M&A 성공사례 조사-SK Communications & 싸이월드
  • IMM Venture Capital 측 위배사항 인정. Panaity(중소기업청)Stage 2 (IMM-SK커뮤니케이션즈)SK Coms의투자회사 Research무선 Platform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서 유선 Platform의 역량을 키운 다음 유무선 통합으로 Platform 구축으로 고객에게 seamles & 개인화된 인터넷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한 인수 업체 타진▼IMM VC와의 협상Negotiation1. 강력한 커뮤니티 서비스인 싸이월드의 높은 사이트 충성도 필요 2. SKT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솔루션 사업의 강화3. Context Aware

  • [기업재무론] SK와 싸이월드 M&A 성공사례
  • IMM Venture Capital 측 위배사항 인정. Panaity(중소기업청)Stage 2 (IMM-SK커뮤니케이션즈)SK Coms의투자회사 Research무선 Platform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서 유선 Platform의 역량을 키운 다음 유무선 통합으로 Platform 구축으로 고객에게 seamles & 개인화된 인터넷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한 인수 업체 타진▼IMM VC와의 협상Negotiation1. 강력한 커뮤니티 서비스인 싸이월드의 높은 사이트 충성도 필요 2. SKT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솔루션 사업의 강화3. Context Aware

  • [마케팅]싸이월드 M&A 사례 분석
  • 경영비전도 제시했다. 7. 결 론지금까지 싸이월드의 여러 특징과 사례들을 살펴보았다. 시간이 갈수록 온라인 커뮤니티의 역할은 증대되고 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 상에서만 인간의 관계가 맺어진데 비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온라인을 통한 오프라인의 모임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지금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싸이월드는 자신들의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선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해야 한다.

  • 기업들의 M&A 성공과 실패 사례와 전망
  • 사업 규모나 역사를 따져봤을 때 타임워너가 중심이 되는 M&A가 될 것이라 판단하기 쉬웠다. 하지만 사실은 AOL이 타임워너를 인수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제로 M&A 후 트러스트(Trust) 형태의 AOL 타임워너의 CEO와 COO를 AOL의 스티브 케이스(Steve Case)가 맡고 경영진 구성 역시 AOL 위주로 이루어졌다. 이는 구경제에 대한 신경제의 승리라고 표현될 정도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게다가 당시의 매출 역시 두 회사 간 차이는 굉장했었기에 더욱 놀라운 결과

  • [전략경영] 싸이더스HQ의 우회상장
  • 사업, 연예인 및 스포츠 선수 매니지먼트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을 종합적으로 펼쳐나가던 싸이더스가 둘로 쪼개져, 싸이더스에서는 영화제작 및 스포츠 선수 매니지먼트를 맡고, 싸이더스HQ는 음반과 연예인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것이다. 싸이더스HQ는 싸이더스에서 분리한 이후, 2003년 3월 플레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지분 53.4%를 96억 원에 매입해 완전히 독립했으며, IMM 창업투자사에서 유상증자를 통한 30억 원의 투자를 받으며 본격적으로 영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