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PPT입니다.
목차
- 추 진 배 경

- 추 진 전 략

- 현대증권 eMarketing System

- 도입 후 효과

- 향후 목표시스템

본문내용
**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 추 진 배 경

* Home Trading System의 정착
비용감소 및 영업기회 확대
* 증권업 경쟁심화
시장경쟁 극복을 위한 차별화 된 서비스 필요

* 증권시장의 침체
경영개선 및 신상품 개발을 통한 경쟁력 재고

* 현대증권 내부 분석
- 추 진 전 략

* Concept
- Marketing Tool
Off-Line Business Supporting 및 기존의 회원 유지
- Management Tool
서비스의 Off-Line 연계를 통한 고객의 사후관리 및 회원확보
- Communication Tool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고객의 Needs를 빠르게 파악, 반영

* Concept Units
- Support
. 고객 지향화 된 컨텐츠 제공
. Off-Line 회원 유지
- Management
.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 고객사후 관리
. 고객의 로열티 확보
. 잠재 고객의 확보
- Communication Tool
. 고객과의 지속적인 의사소통
. 고객서비스 기반 자료이용
. 고객의 새로운 Needs 발견
. 새로운 고객의 서비스의 개발
- 고객분류에 의한 차별화 된 Marketing
- Target 전략
- 단계별 마케팅 전략
- 현대증권 eMarketing System
- 마케팅 기획
- 마케팅 실행
- 마케팅 분석
- 도입 후 효과
- 향후 목표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원론과 경영전략 (3p) 조직행동론 (22p) 인적자원관리 (32p) 마케팅 (41p) 회계재무관리 (62p)부록 경영투자금융 관련 시사용어 (82p)- 3 -þ 경영 vs 경영학- 경영 :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정된 자원을 생산분배소비하는 활동을 관리하고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 경영학 : 위와 같은 활동을 위해 ‘계획화 → 조직화 → 지휘 → 통제’하는 의사결정을 연구하는 학문þ 학자별 경영의 정의- 페이욜 : 고전학파로

  • 마케팅 원론 - DECOMAS 전략사례
  • 증권’, ‘제일투자신탁운용’, ‘CJ 창업투자’3. CI 배경① 미래지향적인 생활문화그룹의 이미지 확립을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요즘 영화나 비디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영화의 인트로나 엔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름 ‘CJ entertainment’는 제일제당계열사다. ‘제일제당’은 설탕을 생산하는 제조회사에서 출발한 기업이다. ‘제일제당’이라는 회사명과 백설표라는 브랜드명이 오랜 세월 막강한 파워를 지닐만큼 성장했지만 세계화를 부르짖는

  • [흐름]계약사상의 흐름, 평화사상의 흐름, 남녀평등운동의 흐름, 여성해방론의 흐름, 교육의 흐름, 환경담론의 흐름, 인터넷광고시장의 흐름, 인터넷마케팅의 흐름, 국제금융시장의 흐름, 시민단체의 흐름 분석
  • 현대는 정부만이 국민을 위한 정치 및 사회복지를 위해 일한다는 생각은 구태의연한 발상인 것 같다.누구든지 뜻이 있는 시민이라면 사회와 국가를 위해 정의를 다해 일할 수 있다고 본다. 민주주의의 내용을 채우기 위해서는 주민 참여와 주민자치가 핵심이다. 주민자치는 지역주민들과 시민단체들이 지역의 구체적인 생활과 관련한 ‘지방의제’를 만들고 ‘지방의제’에 대한 해답을 찾아 나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동시에 주민자치는 지역의 공적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운용과 전략수립
  • 마케팅을 위한 전략수립 방안을 모색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최근 기업들은 대기업이나 중소기업들을 막론하고 누구나 인터넷사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말하며 21세기 기업 비즈니스 수단으로서 인터넷을 모색하고 있다. 기업에게 있어 인터넷은 단순한 정보 획득의 장이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형태의 광범위한 글로벌 비즈니스의 장으로 변모하고 있는 것이다. 효과적인 마케팅 운용전략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현대의 IT(Information Technology)기술을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