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PPT입니다.
- 목차
-
- 추 진 배 경
- 추 진 전 략
- 현대증권 eMarketing System
- 도입 후 효과
- 향후 목표시스템
- 본문내용
-
** 현대증권 eMarketing 전략
- 추 진 배 경
* Home Trading System의 정착
비용감소 및 영업기회 확대
* 증권업 경쟁심화
시장경쟁 극복을 위한 차별화 된 서비스 필요
* 증권시장의 침체
경영개선 및 신상품 개발을 통한 경쟁력 재고
* 현대증권 내부 분석
- 추 진 전 략
* Concept
- Marketing Tool
Off-Line Business Supporting 및 기존의 회원 유지
- Management Tool
서비스의 Off-Line 연계를 통한 고객의 사후관리 및 회원확보
- Communication Tool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고객의 Needs를 빠르게 파악, 반영
* Concept Units
- Support
. 고객 지향화 된 컨텐츠 제공
. Off-Line 회원 유지
- Management
.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 고객사후 관리
. 고객의 로열티 확보
. 잠재 고객의 확보
- Communication Tool
. 고객과의 지속적인 의사소통
. 고객서비스 기반 자료이용
. 고객의 새로운 Needs 발견
. 새로운 고객의 서비스의 개발
- 고객분류에 의한 차별화 된 Marketing
- Target 전략
- 단계별 마케팅 전략
- 현대증권 eMarketing System
- 마케팅 기획
- 마케팅 실행
- 마케팅 분석
- 도입 후 효과
- 향후 목표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