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인텔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열심히 분석한 PPT입니다.
목차
1. 문제분석 및 해결과제 도출

2. 커뮤니케이션 컨셉 설정

3. 커뮤니케이션 전략실행(IMC Approach)

4. 커뮤니케이션 기대효과

본문내용
1. 문제분석 및 해결과제 도출
4) SWOT 분석
강점 (S)
시장선점에 따른 높은 점유율
;브랜드가치
- 시장의 다각화
- 높은 호환성
- PC 제조업체와의 공동마케팅
- 다양한 후속 모델의 개발
약점 (W)
- 부담스러운 가격
- 제한적인 User 층
경쟁사(AMD)에 비해 낮은 그래픽 지원
- OEM 제품 공급자들의 비협조
기회 (O)
- PC 보급률의 증가
- 업무의 컴퓨터 화
젊은 세대의 디지털 문화에 대한 관심증대
위협(T)
- 타경쟁사의 모방
- 소비자들이 저가 PC 선호
- 시장의 감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조사하고자 한다. 우선 각 사업 시장의 동향과 전망을 살펴 삼성전자의 사업부가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볼 것이다. 다음으로 삼성전자가 어떤 사업전략과 마케팅 실행을 펼쳐 현 위치에 오를 수 있었는지를 다룰 것이다. 또한 삼성전자가 국제 마케팅 투자를 타당한 방식으로 진행하였는지 살피고 이후 삼성전자의 각 사업분야를 위해 새로운 사업과 마케팅전략을 제안할 것이다. Ⅱ. 본 론1.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1) 국제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다.2) 연구 배경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코틀러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

  • [국제마케팅] 환경중시마케팅과 홈네트워크 마케팅의 사례 연구
  • 마케팅 활동에 따라 크게 달라 질 수 있다.③ PCL모델은 그 대상이 전체 제품 부류나, 제품형이나 혹은 특정상표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진다. 3.PLM의 등장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생성, 저장, 관리하는 개념으로 제품의 초기 컨셉단계에서부터 시장 철수 단계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제품 관련 지적 자산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전략적 방법론이다. 고객요구에 맞는 제품의 조기시장 투입과 제품 페이드아웃에 대한 신속한 의사결정을

  • [마케팅]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연구목적2. 연구조사 방법Ⅱ. 본 론1. 기업개요(1) 기업연혁(2) 활동분야 및 핵심역량2. 제품특징3. 기업 제품의 타겟 4. 소비자 구매행동 5단계(1) 문제인식(2) 정보의 탐색(3) 대안평가(4) 구매(5) 구매후 평가5. 소비자 구매환경 요인(1) 문화적 환경요인(2) 사회적 환경요인(3) 인구통계적 환경요인(4) 심리적 환경요인6. 기업이 타겟에게 행하는 마케팅 전략(1) 4P 전략 ( Marketing Mix )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

  • [경영사례] 애플과 스티브잡스
  • 마케팅 전략, 브랜드 관리, 경영혁신, 기업 부활1. 서론2005년 보스턴 컨설팅 그룹이 940명의 고위 경영자를 상대로 한 조사결과를 보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Apple을 꼽았다. 그 혁신의 중심에는 또한 2005년 비즈니스위크에서 “올해의 리더”로 선정한 애플의 CEO스티브 잡스가 있었음은 분명한 사실이다. 물론 Apple은 과거에도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였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렇게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 혁신이 가시적인 성과로 들어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