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펜서 존슨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서 쓴 감상문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 목차
-
* 지은이
* 주인공
* 줄거리
* 이 책을 읽고
- 본문내용
-
* 지은이 : 스펜서 존슨
* 주인공 : 스니프, 스커리, 헴 그리고 허
* 줄거리
꼬마 생쥐 스니프와 스커리, 꼬마 인간 헴과 허는 복잡한 미로를 헤쳐 치즈가 가득한 치즈 창고를 찾아냈다.
행복에 겨운 나날이 흐른 후, 이들은 텅 비어버린 치즈창고를 발견하게 된다. 마음의 준비가 항상 되어 있던 스니프와 스커리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미로를 향해 또 다른 치즈를 찾아 나선다. 포만감에 젖어있던 헴과 허는 현실을 부정하고 치즈가 사라진 것에 대해 불평만 해댄다. 그러나 허는 마음을 고쳐먹고 치즈를 찾아 떠나 새로운 치즈창고를 찾아내게 된다.
* 이 책을 읽고.
난 이 책을 읽고 나서 여러 가지 생각을 해 보았다. 이 글의 저자가 우리에게 전달하려는 의미는 뭐였을까 하고 말이다.
이 글에 등장하는 스니프와 스커리는 치즈가 가득한 창고를 찾아냈지만, 나태해지지 않고 매일매일 치즈상태를 점검하고, 언제든지 길을 떠날 수 있도록 운동화를 벗어 목에 걸어놨다. 하지만, 꼬마인간 헴과 허는 나태해져서는 운동복도 입지 않고, 심지어는 운동화를 슬리퍼로 바꾸기 까지 하였다.
- 참고문헌
-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스펜서 존슨 | 이영진 역 | 진명출판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보건교육 교육 안 우울증 노인 대상자 보건교육 교육안
- 만5세 유아 감정표현하기 수업안
-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 감정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
- [유아교육, 방송대] 프뢰벨의 교육사상이 유아교육에 미친 영향
- 또래상담의 필요성, 상담자의 자질과 역할 및 상담사례
- 정신건강사회복지론_정신건강사회복지의 개인 대상의 실천방법에서 학생이 가장 관심 있거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실천방법을 선택하고, 이를 선정한 실천방법의 이유와 주요내용, 사회복지적인 유용성에 대해 설명하세요
- [아동행동] 연령에 따른 아동화 발달단계 분석 -그림 그리기
- 일본의 저출산 정책_623
- [토끼야, 토끼야!]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토끼프로젝트, 동물, 2011년, 새해프로젝트, 신묘년, 토끼띠,토끼똥, 생김새, 몸구조,종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