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스포츠토토 활성화를 위한 IMC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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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토토선정 이유
2. 토토소개
3. 시장 구분 및 현황
4. 토토현황
5. 토토 문제점 제시
6. 소비자 분석
7. 축구 토토 선택 이유
8. SWOT 분석
9. STP
10. IMC
- 이벤트
- PR
- TV광고
- 인쇄광고
본문내용
토토선정 이유
접근성, 편의성
경마와 경륜, 경정과 달리 직접 가지 않고도 편의점이나 온라인 등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음

다양성
축구, 야구, 농구 등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음
승무패, 스코어 등 다양한 게임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음

연계성
스포츠라는 취미 생활과 접목하여 스포츠 토토에 참여할 수 있음

스포츠 토토
2001년 10월 처음 발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골프, 씨름의 종목에 시행


종류

ㆍ승부식 :운동경기의 승, 무, 패를 맞히는 게임
ㆍ점수식 :운동경기의 득점, 실점을 맞히는 게임
ㆍ혼합식 :운동경기의 승, 무, 패와 득점, 실점을 동시에 맞추는 게임 운동경기
의 우승자, 등위, 득점선수 등 경기팀 또는 선수의 성적을 맞추는 게임
ㆍ특별식 :운동경기의 우승자, 등위, 득점선수 등 경기팀 또는 선수의
성적을 맞추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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