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홈플러스 고객 NEED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 대상
2.조사 배경과 목적
3.주요 조사내용
4.세부 조사내용
5.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조사배경
할인점 매출 구성비 현황

  식 품 생활잡화 의 류 가 전 기 타
2005 53.3 17.9 15.6 9.7 3.5
2000 58.6 17.8 10.8 7.6 5.2
증 감 -5.3 0.1 4.8 2.1 -1.7

Question 1) 홈플러스 마산점의 의류 매출 구성비는 전체의 7%
Question 2) 점장님의 골칫거리…신세계의 의류와 다르지 않다??


조사목적

홈플러스의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 중 만족하는 것과
만족하지 않는 것을 찾아 만족하지 못하는 미충족 욕구를 알아냄


주요조사내용

홈플러스에서 의류 구매 경험과 그 만족도
1. 만족시 구매동기와 그 이유
2. 의류 구매시 만족도(가격, 품질) 와 재구매 의사
3. 구매하지 않을 시 이유

소비자 성별과 연령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분석 7pⅥ. 고객 needs 파악 -7pⅦ. STP 전략 8p(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 Ⅷ. E-Mart SWOT 분석 10p(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Ⅸ. 마케팅 믹스 전략 -12p(1)price(2)product(3)place(4)promotionⅩ.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방안 -22p1. (주)신세계 기업 현황신세계백화점의 전

  • [유통관리] 2,2 matrix에 따른 분류
  • NEED와 WANT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5. 작은 사이즈 상품 6. 기능보다 무늬나 디자인에 가치가 있는 상품7. 필요 시 시간의 구애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8. 거리의 편의성에 가치가 있는 상품 9. 정보에 가치가 있는 상품위에서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편의점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합리적인 상품구색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과거 편의점 성장추이를 볼 때, 편의점의 수는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업체들간 합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분석하고 점검하는 일을 한다. 이러한 감시 작업은 비단 매장의 제품에만 관련된 것이 아니라 점포 내의 인사 비리관리, 시설물, 운영 시스템 등 모든 대상이 포함되고 있다.한편, 이마트는 전산시스템을 이용하여 재고량 및 판매액 추이를 선정해 제조 업체와 연결된 컴퓨터로 자동 발주하는 EDI 시스템을 갖추고, 상품 발주에서 입점 보관판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있다. 즉 전산시스템 및 물류센터의 효율적 가동에 의해 입점, 당일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한국진출 분석
  • 고객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CRM시스템의 활용이 필요할 전망♤ 구체적인 방안으로-자사카드 마일리지포인트제도, 지역단체 마일리지제도, 고객 민원수용(VOC: Voice of Customer)제도 등 2-2 내 부 환 경 분 석1) 기능별 분석기능별 분석은 기업의 서비스, 마케팅, 연구개발 등의 그 기업의 프로세스를 기능에 따라 나누고 각각의 기능에 있어서 기업의 활동이 어떤 역할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삼성 테스코의 홈플러스에 대

  • [광고학] `하이마트`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집행함은 물론,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각종 마케팅 활동에도 활용하도록 한다. 회사명매출액회사명 매출액(단위:억)하이마트 19,800전자랜드 5,400제조회사전속점 22,000소규모자영업자 20,000회사명매출액(할인점업계명)매출액(단위:억원)할인점업계명 매출액(단위:억)이마트 8500홈플러스 4500롯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