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마케팅 사례연구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와 수
MEGA STUDY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Ⅰ. 서론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1) 기업 소개회사명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CEO손주은설립일2000.7.12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월 빌딩주요 산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등주요 서비스고등부 온라인 메가 스터디고등부 메가 스터디 학원중등부 온라인 엠 베스트초등부 온라인 엠 주니어유명 강사로 활동하던 손주은 대표와 신세기
마케팅을 할 때 개성이라는 변수를 사용할 수 있겠지만 메가스터디라는 기업 전체는 개성보다는 학생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효익을 지향한다. ④구매행동 변수: 사용량과 브랜드 충성도는 서로 연계되어 있다. 강의의 좋은 품질과 그 품질을 알리는 차별화 전략을 쓴다. 메가스터디의 다양한 강의를 접한 고객이 메가스터디를 기업/패밀리 브랜드로서 전체적으로 평가하고 좋은 평가가 나올 경우 충성하게 된다. 또 중심학원가에서 지리적으로 멀
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목차0101기업소개02환경분석03마케팅전략04성과05전략적 제안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0101기업소개01Vision & Mission02CEO 소개03기업연혁04사업분야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1.Vision & Mission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2007 마케팅 관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양질의 교육 컨텐츠 제공교육 기회의 불평등 해소를 위한 교
**2004년 4월WWW.MEGASTUDY.NET인터넷 마케팅팀 명 : 팀 장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499 권 주 현 연락처 : 016 454- 5452팀 원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011 강 응 현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357 강 동 균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521 김 광 영 국제 경영학부 3학년 9839491 송 경 택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499 유 호 선기업소개내부환경분석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SWOT & STP경쟁사 분석외부환경분석맺음말MEGASTUDY목차인터넷 마케팅 8조기업 소개 (연혁)2000.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