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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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도입

민들레 영토 개요

STP 분석

환경 분석(SWOT)

마케팅 믹스(7P)

실행 전략

평가
본문내용
민토의 역사

94년 4월 20일 신촌에서 처음 시작(신촌모점)
97년 고대점(9월)
98년 대학로본관(12월)
99년 공간을채우는사랑(대학로별관/12월)
01년 명동점(6월) 신촌신관(8월) 경희대점(11월) 대학로민토문화관(12월)
02년 양평민토수양관(9월)
03년 신촌민토마현관(2월) 구의점(4월) 그신대점(6월) 종로2가점(7월)
분당점(10월) 서울대점 마산점 제주점(12월)
04년 홍대점(3월) 대구동성로점(6월) 유투점(8월) 장신대점(10월) 수원점(12월)
05년 평창리조트(3월) 안양점(9월) 안산점(11월)
06년 부천점(8월)이 오픈
현재 대학로 별관을 포함하여 24개점 운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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