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컨디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 기업 소개
“ADH 컨디션” 제품 소개
SWOT분석
4P’ Mix
STP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CJ 기업소개
대표 : 김진수이사
재무정보 : 매출액 2조 4천5백억원 당기순이익 1320억원

[CJ 제약산업본부]
1980년대 중반에 CJ그룹은 식품사업을 통해 확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격적으로 제약사업에 진출.
사업을 시작한 후 20여 년 동안 CJ제약사업본부는
전문의약품과 건강 기능식 및 드링크 사업 (컨디션등)을
기반으로 국내 사업을 강화하였음.

1984년 제약사업 참여, 종합 연구소 설립
1986년 이천공장 준공, 간염예방백신『헤팍신-B』출시
(순수국내기술로 독자개발)
1990년 대소공장 준공, 세파계 항생제 『7-ACA』출시
1992년 수액제공장 준공,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출시
1995년 수출 1억달러 돌파
1997년 세계 최초 녹농균 백신 개발
2001년 CJ Pharma New Jersey office 설립
2002년 미얀마, B형 간염백신 Plant 수출 세파계 항생제 세프매녹심 출시(무균제품) 매출 2,200억원 달성
2003년 2003 고지혈증 치료제 심바스타(First Generic)출시
2004년 2004 한일약품 인수
2006년 2006 한일약품 합병

비즈니스맨의 드링크 “컨디션”

성분 및 함량 글루메이트, ADH 0.4%(자리추출물분말),황기,로터스추출물,타우린,벌꿀 등
특장점 ADH컨디션은 글루메이트에 임상실험을 통해 엄선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ADH를 첨가.
ADH는 일본마루젠社와 CJ식품연구소 및 국내 대학(연세대,경희대)에서 체계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성모병원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음주전후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
복용 및 사용 방법 음주전 후에 복용. (음주 30분전 복용 권장)

환경분석 - 사회적 요인 , 기술적 요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컨디션의 기존 마케팅과 향후 대응 방안
  • -차 례-Ⅰ. 상황분석Ⅱ. STP 전략Ⅲ. 마케팅믹스전략Ⅳ. 컨디션의 마케팅전략평가Ⅴ. 향후 컨디션의 마케팅 대응전략현대사회에 술을 마시는 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술을 자주 마 시는 사람들, 특히 회사원들은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고도 아침 에 일찍 출근해야 하는 고통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숙취음료시장이 생기게 되었고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숙취음료시장에 들어와 있는 제품들을 컨디션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이들의

  • [경영전략] 제일제당(CJ)의 제품별 마케팅과 성공사례
  • 제일제당(CJ)의 제품별 마케팅과 성공사례 목 차 서 론-마케팅중요성 본 론CJ의 사업소개CJ의 비전 및 경영이념CJ 성공사례별 마케팅조사전략 내용(제품별 마케팅 전략 및 마케팅 효과, 경쟁점 강점, 약점)- 솔의 눈 - 식물나라- 컨디션 - 다시다 결론“ 마케팅은 소비자 마음 안에서의 경쟁이지제품경쟁이 아니다.”“우동 한그릇의 의미를 되살린 통합적인 마케팅전략의 필요”▷ 참고문헌 및 인터넷 사이트http://www.cheiljedang.com/(제일

  • [소비자행동사례분석] 심리적요인을 활용한 마케팅사례
  • 마케팅역사상 큰 실폐 사례로 남게 됩니다. 소비자의 기존의 코카콜라의 맛을 원하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집중의 법칙인 경우 제품에 대해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는 것을 말합니다. 라 컨디션-알콜대응 음료의 마케팅.광고전략(1) 동기 갈등과 마케팅 전략 (접근 - 회피)제일제당은 설탕 및 음료를 주제품으로 하는 식품회사로서 제약사업에 발을 내디딘 지는 약 10년이 되었다. 그동안 홍삼원 사업과 국제 경쟁력에

  • [경영학] 드링크 시장 마케티 전략 사례(박카스, 컨디션, 기타 드링크 제품사례)
  •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방향- “박카스의 가치”젊은이의 도전과 불굴의 정신, 땀의 소중함) 제시 ⇒ 타겟의 하향조정 이후 전개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세대간 고감할 수 있는 그 이상의 신가치?전개⇒ 제품의 Basic Needs인 육체 및 정신적 피로 회복을 표현하는 소재⇒ 세대간의 공감대를 제공할 수 있는 소재 개발■ 90년대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그런데 어디로 어떻게 ????■ 컨디션의 틈새시장전략미나농충드링크(호르몬, 녹황보)마시

  • [기업사례]국내기업의 성공사례(탱크냉장고,컨디션)
  • 국내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목 차Ⅰ. 마케팅의 의의Ⅱ. 마케팅의 성공사례1. 대우전자의 「입체냉장고 탱크」 경쟁시장에서 차별적 마케팅 성공기법2. 제일제당 「컨디션」알콜대응 음료의 마케팅.광고전략Ⅲ. 마치는 글Ⅰ. 마케팅의 의의초기 자본주의 사회에서의 원시적 마케팅은 소비에 비해 생산이 적었기 때문에 수요를 쫓아가지 못하는 과잉 수요 현상이 일어나게 되었으며 각 기업들은 생산이 수요를 창출한다는 법칙 아래 경쟁적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