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Ⅰ.현대ㆍ기아자동차 시장진출과 역사Ⅱ. 미국 자동차 시장 현황1. 전반적인 미국 자동차 시장2. 미국자동차 시장 분석3. 왜 미국 시장인가Ⅲ. 미국의 자동차 소비자 동향 Ⅳ. 현대ㆍ기아자동차의 미국 시장 실패와 성공요인1. 미국 시장의 실패2. 성공요인 1). 마케팅 전략2). 품질 혁신 전략3). 판매 촉진 전략(1) 딜러망 구축 전략(2) 부품 공급망 구축 및 A/S 전략(3) 중고차 가격의 하한 유지 4). 현지화 전략5). 브랜드 전략Ⅴ. 2008 현대ㆍ기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서론2. 연구방법Ⅱ. 본론1. 현대자동차 기업 소개1-1. 현대자동차 기업의 역사와 연혁 1-2.현 현대자동차 C대 정몽구회장 1-3. 현대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
자동차 시장의 전반적인 축소소비자 충성도가 높은 경쟁 차종고유가 및 유가 변동폭이 큰 시장동종차종보다 가격경쟁력 우위뒤쳐지지 않는 품질우수한 고객 서비스(10년 10마일 품질보증 제)현대자동차 미국시장 마케팅 실제사례이미지마케팅광고마케팅판매와 보상전략이미지 마케팅-브랜드 가치 제고 마케팅`저가, 싸구려’ 라는 이미지에서 탈피`경제적이면서도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차라는 이미지를 새롭게 각인경기침체로 인해 미
마케팅 관리 중간보고서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현대차를 선정한 이유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이유기업의 소개현대차의 위상현대차의 과거와 현재창업 ~ 1970년대 후반그 이후 ~ 2008년 현대차의 시장분석 및 전략현대차의 국내시장 상황현대차의 국외시장 상황SWOT 분석에 따른 전략STP 분석과 3C 전략Segmentation & Targeting3C 분석Positioning에 따른 최종 결론맺음말 Ⅰ.현대차의 선정이유1.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