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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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 이유

1. 기업 소개
  1-1 현대자동차 회사소개
   1-2 기업 개요(기업 연혁)
   1-3 주력 제품

2. 국내 SUV시장분석
2-1 차종별 자동차 판매대수
추이
2-2 국내 SUV시장의 현황
   2-3 국내 SUV시장의 성장
   2-4 국내 SUV시장의 활성화
와 대안

3. <베라크루즈> 소개

4. 경쟁사와 경쟁 차종 소개
4-1 국내 시장에서 유통중인
브랜드별 SUV제품 비교
   4-2 BMW와 X5
   4-3 렉서스와 RX 330, 350
   
 5. 마케팅 전략
   5-1~3 STP
   5-4~5 S.W.O.T
   

6. 결론 
본문내용
5-9 Promotion - 우리조의 제안

정진영 이후 지속적인 스타마케팅
(이나영, 장동건 등)

렌트권이나 자동차 극장에서 할인 등의 혜택

SUV 온라인 카페나 동호회에의 적극적인 지원

현대자동차 자체의 ‘베라크루즈’ 커뮤니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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