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OCK&LOCK 락앤락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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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와 연혁
2.제품소개(락앤락 (LOCK&LOCK) 의 우수성)
3.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방향
4.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
5.락액락(LOCK&LOCK)의 성공요인
6.향후전략과 당면과제
본문내용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국내 주부들 대상 브랜드 인지도 99%
산업자원부 주관 ‘차세대 일류상품’ 선정
해외 60여개국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3위
50억 매출에서 1700억 매출로 성장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성공의 대표적 사례

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 이념


.
.
2) 회사 연혁

연 도 회 사 연 혁
1985년 5월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6년 11월 (재)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Q마크 획득
1997년 2월 한국소지과학연구센터로부터 SF마크 획득
1998년 ‘LOCK & LOCK’ 제품 출시
2000년 6월 일본 동경지사 설립, 방송 사업팀 창설
2001년 1,2월 미국 FAD 승인 획득 / 독일 SGS 승인 획득
2001년 10월 미국 LA지사 설립
2002년 4월 ISO 9001획득
2002년 12월 ‘LOCK & LOCK’ 써포터즈 사이트 오픈
2003년 6월 한국표준협회 인정 2003년 으뜸상품 선정
2004년 3월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2004년 4월 ISO14001인증 획득
글로벌 웹사이트 대만어 오픈 / 상해지사 오픈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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