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Good People

market analysis

about sexy cookie

swot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stretegy
본문내용
개그맨 ‘주병진’에 의해 innerwear brand “james dean” 으로 시작.

패션내의 라는 시장을 창출.

국내 속옷시장에 ‘겉옷 혹은 속옷, 속옷의 패션화’ (innerwear + fashion)
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

현재 byc, 트라이 브랜즈, 남영 l&F, 신명 와코루와 함께
국내 5대 내의 생산기업으로 국내 내의 시장 주도.

JAMES DEAN, BODY GUARD, YES’,
DON&DONS, SUGAR FREE, SEXY COOKI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 전략 보고서(좋은사람들)
  • 마케팅 전략 보고서 / (주)좋은 사람들1. 마케팅 전략 기존 내의 업체의 무절제한 할인정책, 무차별 해외유명브랜드 도입, 비정상적인 매장확대 등 유통거래 질서 확립에 어긋나는 구태의연한 모습에서 탈피한다는 방침으로 유통망의 전문점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수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철저한 상권유지를 통한 신뢰확보, 내셔녈 브랜드 입지 강화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였다. 판매 및 유통전략으로는 지역 내 상권을 철저히 보장

  • [마케팅]`좋은 사람들`의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 좋은 사람들의 마케팅전략contentsIntroduction of Good people The present of Good peopleEnvironment Analysis (90년대 초)Segmetaion주병진 사장의 초창기 전략Bodyguard launching 배경Environment Analysis (현재)SWOT AnalysisObjectiveTargeting Positioning 4P 전략해외시장진출결론Introduction of Good people기업 개요회사명 – 주식회사 좋은 사람들자본금 – 58억원CEO – 주병진설립일 – 1991년 1월종업원수 – 523명(2003/01/06 현재)사업장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5-5 번지주요브랜

  • [마케팅] 패션속옷 `㈜좋은 사람들` 과 `Yes`마케팅전략
  • 아직도흰 면 팬티를 입으세요?-직접 골라 입는 패션속옷 Yes!-목차“㈜좋은 사람들” 과 “Yes”- 기업 개요, 철학, 연혁2. 환경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SWOT분석3. 세분시장 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4. 마케팅 4P MIX 전략-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1. ㈜좋은 사람들과 Yes1) 기업 개요2) 경영철학3) 연혁1. ㈜좋은사람들과 Yes㈜좋은사람들 경영 철학-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거래처/최종소비자/조직내부인원 만족)- 현장위주의 경영- 신 내의문화

  • [마케팅](주)좋은사람들의 속옷 브랜드 마케팅 전략 연구
  • 마케팅 (주)좋은사람들의 속옷 브랜드 마케팅 전략 연구- 목 차 -1. 선 정 동 기2.(주)좋은사람들 개요3.시 장 분 석4.경 쟁 사 분 석5.S W O T 분 석6.S T P 분 석7.결 론14쪽1. 선정 동기- -(주)좋은사람들은 보디가드, 돈앤돈스, 보니&클라이드, 제임스딘 등의 여러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패션내의 전문업체로 창업당시부터 기존의 제품경향을 뒤엎는 기능성제품들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단기간에 국내 내의시장의 트랜드를 주도하는 회사로 자리

  • [경영전략](주)좋은 사람들의 경영철학과 마케팅전략
  • 좋은사람들의 정기적비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정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포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에 있다. 마일리지 제도는 내의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바 독특한 내의 소비문화 창출에 있어 획기적 전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Ⅳ. 향후 마케팅 전략 계획1. 첨단 경영방식 도입통합 전산망 구축영업, 생산, 물류, 관리, 개인정보 등 통합관리 시스템인터넷 매장 관리 시스템 구축인터넷을 통한 각종 정보 및 수집 등 스피드 관리업계 최초 콜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