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ETUDE HOUSE 에뛰드 하우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환경 분석

3.STP 분석

4.4P 분석

5.SWOT 분석

6.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1995년 4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남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음
1990.7  (주)아본화학 태평양그룹으로 편입

1997.8  (주)에뛰드 로 상호변경

2003.11 03년도 수출실적 500만불 달성 (업계4위)

2005.8  에뛰드하우스 오픈(프렌차이즈 비즈니스 진출)

2006.4  향수 전문회사 ‘(주)에스쁘아’ 합병

2006.7  에스쁘아 향수 이미지숍 ‘에스쁘아 플레이’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전략 확보• 점포운영에 따른(경영, 세무, 회계, 마케팅)을 도와드리며 전문적인 수퍼바이저가 주간 월간 방문하여 영업전략 체크• 창업 전 상권분석 및 오픈당일은 물론 추후 가맹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본사 포스시스템을 통한 가맹점 영업목표 관리 활성화 체크, 정착에뛰드 하우스는 경영 전 부문을 매뉴얼 화 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 된다. 또한, 에뛰드 아카데미를

  • [마케팅] 에뛰드 ETUDE HOUSE 마케팅 전략
  • 전략W1 + T1W + T 전략W2 + T1O + T 전략O1 + T1홈페이지를 통한 에뛰드 특성화 전략홈페이지를 통해 화장하는 순서&방법 제공소비자에게 에뛰드 하우스 각인 전략매장 방문고객에게 복숭아 맛 캔디 제공경쟁업체 난립에 따른 차별화 전략화장품 용기의 소재와 모양의 차별화Chapter 5Chapter 3Chapter 4Chapter 6Chapter 1Chapter 2앞으로의 방향오감 마케팅소비자의 후각, 청각, 시각 등 오감을 자극하는 마케팅이 위축된 현소비시장에 불을 지피는 활력소가

  • 컬러마케팅의 성공사례
  • 마케팅의 성공요인은 컬러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원색의 화려한 컬러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비타민의 효능을 컬러와 잘 매치시킴으로서 패셔너블하게 디자인하였고 그러한 다양한 컬러로 자비자의 구매의 폭을 넓힌것에 있다.목 차Ⅰ. 컬러마케팅의 이론적 개념1. 정의2. 발생 배경3. 시초4. 역할5.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관점Ⅱ. 컬러마케팅의 성공사례1. 에뛰드하우스(1) 기업 에뛰드(2) 컨셉 (3) 타겟(4) 경쟁자(5)소비자환경 (6)

  •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미샤 향후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 목차 >I.미샤 기업분석.1.미샤 기업 소개II.화장품시장분석 및 미샤 경쟁사분석1.화장품 시장분석2.미샤 경쟁사분석1)THE FACE SHOP2)ETUDE HOUSE3)SKIN FOOD4)ETC.III.미샤 마케팅전략 분석1.MISSHA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1)Me too marketing2)고가 브랜드 화장품과의 경쟁2.미샤 의 미투 마케팅1)단기간내의 매출 증가2)The Face Shop을 제치고, 저가 화장품 시장 선두 자리에 올라IV. 미샤 성공요인 분석V.미샤 SWOT분석과 마케팅 4Ps분석1. 미샤 SWOT분석1) Strength(강

  •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분석과 에뛰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광고전략
  • ETUDE HOUSE마케팅전략1. 선정기업 (에뛰드하우스) 에뛰드는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안에 있는 하나의 화장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뚜렷한 이미지로 10~20대 여성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뛰드만의 색채가 강한만큼 마케팅전략 또한 독특한 것이 특징입니다.2. 에뛰드하우스 기업소개etude는 프랑스어로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뜻으로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이 시대의 당차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