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신한은행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신한은행 소개

Ⅱ. 외부분석
- 거시 환경 분석
- 시장분석
- 경쟁자 분석 (국민, 우리, 하나)

Ⅲ. 내부분석
- 유형/무형자료

Ⅳ. STP

Ⅴ. 4P

Ⅵ. 전략 도출
본문내용
About 자본시장통합법
은행/보험을 제외한 금융관련법 일관화
증권회사가 가장 큰 수혜주
금융투자은행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신한은행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신 한 은 행 마 케 팅 전 략CONTENTS1. 기업소개2. 환경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마케팅전략7. 성공요인분석8. 향후 전략신 상 훈CEO경영이념나라를 위한 은행대중의 은행 서로 돕는 은행믿음직한 은행가장 편리한 은행 세계 속의 은행젊은 세대의 은행 최근 들어 급성장 하는 금융권 내에서도 선도적 제도, 선진적 시스템, 서비스 능력을 바탕으로 타 은행과 차별적인 마케팅 능력을 선보이며 최근 기업의 실적 및 규모가 급성장하고

  • [마케팅] 신한은행의 마케팅전략과 개선방안
  • 신한의 도전과 성공 스토리1) 동전 파는 은행원들청량리에서 가장 큰 상권을 형성하고 있는 경동시장에서는 신한 은행 지점이 들어서기 전, 오랫동안 터줏대감 노릇을 하던 J은행이 상권을 거의 독점하고 있었다. 그래서 신한은행 직원들은 J은행의 벽을 넘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을 모색하였고, Y지점장이 부임한 이후 마침내 동전 교환이라는 새로운 전략을 마련하기에 이르렀다. 직원들은 먼저 네모난 나무궤짝에 칸을 나누어 동전 담는 곳, 통장 담

  • KB국민은행 기업분석및 경영전략분석,문제점및 앞으로의 해결방안제안(우리은행,신한은행과 비교분석)
  • 마케팅• Value Propositions개발• 브랜드 설정• 광고 및 홍보전략 수립• 고객 베이스• 고객 데이터 베이스 및 데이터 웨어하우스 시스템고객 서비스• 고객 로열티 driver 확인• 현재 고객과 interactions 효과성 측정• 자동 콜센터• CTI 시스템• GUI Online 시스템국내 최대 규모의 은행으로서, 개인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하는 소매 금융 업무가 발달 하여, 신상품 개발, 마케팅, 고객 서비스가 국민은행의 Key Success Factor로 판단된다.다. 제휴전략KB

  • 신한은행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신한은행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방향제시
  • 신한은행-기업분석-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신한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은행 산업환경분석3. 신한은행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한은행 경영전략(1) 고객만족경영(2) 서비스전략(3) 사회공헌활동 (CSR전략)5. 신한은행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방향제시1. 신한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1982년 7월 창립된 신한은행은 탄탄한 금융구조를 기반으

  • 신한은행 고객유치를위한 마케팅활성화전략(A+레포트)
  • 은행About출처: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신 한 은 행지점 수: 1084지점 수: 718지점 수: 576지점 수: 536지점 수: 392지점 수: 946현재 신한은행 2006년 4월9일 조흥은행과 합병 후 급성장. 2위의 자리까지 오름현재,국민은행과 우리은행이 경쟁상대신 한 은 행수익률 및 이자율브랜드안정성분위기없다40.5 32.4 11.2 8.3 7.63차원 원형 1서부은행 선택 시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 하는 것 은?▶이자율과 브랜드!출처:금융마케팅전략: 21세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