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비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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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비데에 대해서
회사소개
제품소개

2.본론
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3.결론
본문내용
회사소개

1989.5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WQA(미국수질협회)정식회원 등록
1992.4 웅진코웨이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7 ‘98 품질경쟁력 우수 50대 중소기업 선정’
(국립 품질원)
2002.5 욕실 전문 브랜드 웅진 룰루(looloo)런칭
웅진 룰루 연수기 렌탈 판매 시작
2006.3 브랜드 파워 선정
(코웨이 8년 연속, 룰루 4년연속 1위 인증)
서비스 경영대상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 주최)
참고문헌
http://www.encoway.co.kr/
http://www.coway24.co.kr/index.htm
http://www.coway.co.kr/
http://www.ilovelooloo.co.kr/looloo/
- 중앙일보 :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신문 : http://www.mk.co.kr
- 서울경제신문 : http://www.sedaily.com
- 한국경제신문 : http://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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