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비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비데에 대해서
회사소개
제품소개
2.본론
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1989.5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WQA(미국수질협회)정식회원 등록
1992.4 웅진코웨이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7 ‘98 품질경쟁력 우수 50대 중소기업 선정’
(국립 품질원)
2002.5 욕실 전문 브랜드 웅진 룰루(looloo)런칭
웅진 룰루 연수기 렌탈 판매 시작
2006.3 브랜드 파워 선정
(코웨이 8년 연속, 룰루 4년연속 1위 인증)
서비스 경영대상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 주최)
- 참고문헌
-
http://www.encoway.co.kr/
http://www.coway24.co.kr/index.htm
http://www.coway.co.kr/
http://www.ilovelooloo.co.kr/looloo/
- 중앙일보 :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신문 : http://www.mk.co.kr
- 서울경제신문 : http://www.sedaily.com
- 한국경제신문 :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