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대카드 선정동기

2.현대카드 기업소개

3.신용카드시장 산업분석

4.현대카드 경잰사 분석

5.SWOT분석

6.STP분석

7.마케믹스 전략

8.현대카드의 대안/전략

9.결론
본문내용
현대카드의 앞으로으 과제

1. 작은 생산규모
→ ‘안정성’ 추구

2. 타사와 구별되는 뚜렷한 서비스의 부재
→ emotion Marketing & CRM
3. 카드사의 소비지향적 문화 생산에 대한 반감
→ 사회적 책임감 있는 윤리 경영

4. 광고의 부족
→ 일관성 있는 소비자 메시지의 지속적인 전달

5. 낮은 시장 점유율
→ 영업망 확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출처부족
  • pandaned***
    (2007.11.05 18:35:3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현대카드M의 마케팅 전략분석
  • 전략이 변화하고 있다.우리 나라 신용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

  • [마케팅조사]마케팅사례분석_현대카드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 현대카드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1. 들어가는 말본 사례는 신용카드업계에서 시장추종자의 지위에 있던 현대카드가 기존의 현대 M카드의 문제점 분석을 토대로 하여 ‘현대카드M 의 재출범을 필두로 하여 새롭게 추진해오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기존의 현대 M 카드는 경쟁 신용카드에 비하여 서비스 매력의 열세, 상품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한 취약한 커뮤니케

  • [광고전략] 현대카드M 광고분석
  • 전략이 변화하고 있다.우리 나라 신용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1. 현대카드 소개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 Work-out 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

  • [마케팅]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영문)
  • Ⅰ. Introduction of Hyundai card1. History and Status of Hyundai cardHyundai(Kia motors company acquired ‘Diners Club Korea’ in October 2001, and changed its name to ‘Hyundaicard’. Under their vision that takes off the world’s first financing company they launched the Hyundaicard M in May 2003. They introduced the Save point system which is the point anticipation system for the first time. After launching the Hyundaicard M, they continued their Alphabet marketing strategy such as Hyundaicard C (2004), Hyundaicard S, (2004) ,Hyundaicard V (2007). They also held the Hyundai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