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M대우자동차 SUV 윈스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선정 이유 및 GM대우 현황
2. 산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윈스톰의 STP & 4P 전략
5.윈스톰의 향후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및 현황
* 선정이유
-SUV시장의 새 트랜드 “윈스톰”의 돌풍
-GM대우의 성장원동력에 대한 해결
* 회사 주요 현황
- 회사명 : 지엠대우 오토앤테크놀로지㈜
- 영문명 : GM Daewoo Auto &
Technology Co.
- 사업내용 : 자동차 제조 및 서비스
- 회사창립일 : 2002년 10월10일
- 대표자 : 마이클 그라말디
- 회사 주소 :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199-1
-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외국인투자기업
(호주, 일본)
* 사 업 장
a. 부평공장
- 위치 : 인천 부평구 청천동 199
- 생산제품 : 칼로스,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b. 군산공장
- 위치 : 전북 군산시 소룡동 국가공단1589번지
생산제품 : 라세티, 레조, 디젤엔진
c. 창원공장
- 공장위치 : 경남 창원시 성주동 23번지
생산제품 : 마티즈, 다마스, 라보, 엔진 및 트랜스미션
- 신형 마티즈(M200) 양산 (2005년 1월)
d. 보령공장
- 위치 : 충남 보령시 주교면 관창리 1227-1
- 생산제품 : 오토 트랜스미션, 엔진 소재
e. 베트남
- 위치 : Vietnam-Daewoo Motor Co., Ltd
- 생산제품 : 마티즈, 라노스, 라세티, 매그너스
-2002-10-10 지엠대우자동차기술(주) 설립 (대우자동차(주) 자산인수)
-2003-04-08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주)로 상호변경
-2003-12-03 라세티 품질경쟁력 지수(KPQI) 1위 선정
-2004-03-25 라세티 해치백 및 튜 라세티 판매 개시
-2004-07-07 칼로스, 한국 능률협회 소비자 디자인 선호도 소형차부문 1위
-2005-10-10 GM대우, 공식적인 GM의 계열사로 편입
-2006-05-02 GM대우, 해고자 복직 완료, 노사간의 상생 합의
-2006-06-25 윈스톰 출시
-2006-08-01 GM대우 7월 판매 현대차 추월...1위 '기염'
자료평가
- gg
- par***
(2007.06.05 23:42: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