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이팟 iPod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APPLE?
• I-Pod 제품소개
• MP3 Player 변화 트렌드
• MP3 Player 시장규모
• 5C 환경분석
• SWOT분석
• STP전략
• 4P 전략
• 결론
- 본문내용
-
APPLE?
1977년 스티븐 워즈니악/스티븐잡스의 개인용 컴퓨터 제조회사로 설립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의 본사/한국지사 애플컴퓨터 코리아
매출액 62억 1,000만 달러(2003현재)
I-pod : 제품소개
HDD Type MP3P와 Flash Type MP3P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5C - 환경분석
Company
• 세계시장 정복을 통한 브랜드 파워
• 한국 시장에서의 낮은 브랜드 파워
Customer
• 플래쉬 메모리 선호
• 예쁜 디자인 선호
• 토종 브랜드 레인콤의 아이리버에 대한 사랑
Competitor
• 아이리버 : 한국 시장의 브랜드 파워 1위
• 코 원 : 성장하고 있는 잠재적 경쟁자
• MP3폰 과 각종 복합기기
I-POD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 디자인 중시 집단
가볍고 감각적인 디자인, 패션 소품->20대 여성층
• 시장 선도 집단
애플이 가지고 있는 혁신적 이미지, 편리한 S/W,다양한 연관서비스->기술 중심 20대남성
• 합리적 가격 중시 집단
기본기능 충실 ,편리한 조작, 가격대비성능 ->가격에 민감한 20대초 남녀
자료평가
- 구성은 좋은데 어딘지 모르게 빠져있는데가 있음
- layu***
(2007.10.16 13:48: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