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설화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서론-선정동기
회사소개
환경분석

Part.2
본론-4p
Stp
경쟁사
swot

Part.3
결론-Tows
결론
본문내용
고가전략: 현재 35세 이상의 고품격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고가 전략을 선택


▪ 설화수 기초라인을 구입했을 경우 :
 스킨-50,000원, 로션-55,000원, 에센스-80,000원,
아이크림-110,000원
 ▪ 에스티로더 기초라인을 구입했을 경우 :
 스킨-45,000원, 로션-75,000원, 에센스-60,000원,
아이크림-65,000원
  ▪랑콤 기초라인을 구입했을 경우 :
 스킨-34,000원, 로션-65,000원, 에센스-78,000원,
아이크림-60,0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
  • 설화수가 겪고 있는 위기사항-문화마케팅의 난점국내에서의 문화 마케팅은 설화수의 브랜드 구축과 강화에 많은 기여를 한 전략으로서 한국적인 미의 재발견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주최하거나 후원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이러한 활동은 광고활동으로 까지 이어져 각 제품의 특성에 맞는 한국의 명장들과 그의 작품을 선정하여 광고에 활용해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문화적 접근이 과연 한국 밖에서도 통할 수 있는가에

  • 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후 논문1) 브랜드 개발 과정약 10여개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을 주도할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 않았던 LG 생활건강은 새로운 한방 전문 브랜드의 출시 필요성을 인식하였다. 그러나 이미 한방 화장품 시장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어 있으며, 특히 ‘설화수’라는 강력한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브랜드를 출시해서 성공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의 선정이유 및 동기3. 화장품 산업의 업계동향 및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LG생활건강 기업소개(3) 업계동향 및 시장 추이4. 기업성과 및 성장목표(1) 아모레퍼시픽의 성과 및 성장목표(2) LG생활건강의 성과 및 성장목표5. 마케팅 전략 비교(4P)(1) 제품전략 (Product)1) 브랜드네이밍2) 편익성과 성능3) 차별화전략(2) 가격전략 (Price)1) 목표고객2) 고가격전략(3)

  •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설화수 해외 진출 사례 분석목 차1. 들어 가며2. 설화수 마케팅전략(1) 시장환경분석(2) SWOT분석(3) STP전략수립1) 시장세분화2) 타겟시장3) 제품 포지셔닝4) 제품 포지셔닝맵(4) 마케팅 믹스 4P전략(기존전략)1) 제품 전략 (Product)①제품 콘셉트의 이해 ②제품믹스 전략③신제품 수용과 확산 2) 가격 전략 (Price) 3) 유통 전략 (Place)4) 판매촉진 전략 (Promotion)① 광고 - 국내 광고 전략을 위주로 ② PR③ 인적 판매 (personal selling)④ 세일즈 프로모션 (sa

  • [마케팅] 설화수 마케팅전략
  •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이다.□ 한국적 감성에 바탕을 둔 설화수 마케팅 활동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써 ‘한국적인 문화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과 함께 화장품 업계에 최근 들어서 저가라인 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시장이 확대 되면서 아모레퍼시픽은 고급화 전략을 통해 화장품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제품 : 동의보감에 기초해 제조하였으며 특히 효능이 우수한 다섯 원료인 옥죽, 작약, 연자육, 백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