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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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소개

회사 제품소개

법률적 제한

신제품 출시 배경 - 소주 시장의 매력도 증가

신제품 출시 배경 - 낮은 산소주 소비자 선호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산소주 시장 점유율 정체

신제품 출시 배경 - 회사별 브랜드 인지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시장 점유율

S W O T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소비자 선호도 분석

신제품 차별화(S-0 전략 추진)

신제품 차별화

제품 소개

제품 개발 및 테스트

Brand Identity Development

처음처럼 vs. 참이슬

맛 속성별 상대적 선호도

신소주 판매 후 시장 현황

주요고객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 광고
마케팅 전략 - Sampling

PR

마케팅 목표

중장기 Plan

새로운 역사 창조

본문내용
마케팅 목표

06년 목표
- 전국 시장 점유율 : 10~15%
- 서울 수도권 시장 점유율 : 25% 이상 점유
- 소주 시장 2위 브랜드로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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