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회사 제품소개
법률적 제한
신제품 출시 배경 - 소주 시장의 매력도 증가
신제품 출시 배경 - 낮은 산소주 소비자 선호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산소주 시장 점유율 정체
신제품 출시 배경 - 회사별 브랜드 인지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시장 점유율
S W O T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소비자 선호도 분석
신제품 차별화(S-0 전략 추진)
신제품 차별화
제품 소개
제품 개발 및 테스트
Brand Identity Development
처음처럼 vs. 참이슬
맛 속성별 상대적 선호도
신소주 판매 후 시장 현황
주요고객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 광고
마케팅 전략 - Sampling
PR
마케팅 목표
중장기 Plan
새로운 역사 창조
- 본문내용
-
마케팅 목표
06년 목표
- 전국 시장 점유율 : 10~15%
- 서울 수도권 시장 점유율 : 25% 이상 점유
- 소주 시장 2위 브랜드로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