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body shop의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경영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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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The Body Shop "
2."The Body Shop "소개
3."The Body Shop"의 기업이념
4. "The Body Shop"의 사회공헌 활동
5. The Body Shop의 S.W.O.T 분석
6.The Body Shop의 S.T.P분석
7.The Body Shop의 4P분석
8. The Body Shop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9.The body Shop의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점과 견해
10.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사이트 예시)
본문내용
4.1 Against Animal Tasting
<사람과 동물, 모두가 함께 살아야 한다 >

현 화장품 업계는 목욕용품과 그 원료를 실험하는 데 동물실험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토끼의 눈에 실험물질을 주입하거나 돼지등에 털을 제거하고 실험물질을 주입하여 염증과 피해를 연구 하는 등 이러한 연구들로 인해 동물들은 극심한 고통을 받고있으며 유럽에서만 이러한 실험으로 괴로움을 당하는 동물들이 연간 3만5천 마리에 달하고 있다.
하지만 업계의 현실상 늘 새롭고 혁신적인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만들어야 하기에 , 혹은 그것이 화장품 실험을 위한 편리하고 빠른 방법이기에 동물실험이 자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더 바디샵은 화장품 실험에 더 이상 동물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고 있다.
동물실험의 필요성을 고민하고 그 결과 실험 자체를 금지할 수 없기에 동물 실험을 대체하는 테스트 개발을 지원 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널리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바디샵은 동물실험이 필요 없는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수년동안 동물성 원료의 대체물을 개발하기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대부분의 제품이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 지고있다 .
또한 더 바디샵은 원료의 구매과정에서도 동물실험 반대 이념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있으며 1990년 12월31일부터 엄격한 구매 규정을 두어 ,동물실험을 시행한 어떤 원료도 구매하지 못하도록 하고 동물 보호 기준에 합당한 판매자로부터 재료를 구매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제품에 동물실험 반대 라벨 AAT(Against Animal Testing)을 부착하고 있다.
더 바디샵의 AAT 정책과 모든 판매자들이 포함된 연례 정기점검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화장품 업체가 동물실험을 하지 않도록, 또한 향후 동물실험을 거친 재료를 판매하는 판매상들을 막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엄격한 구매 규정과 판매자 관리 및 등급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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