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광고 마케팅] 여행사 광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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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여행사 광고 마케팅 전략
목차
Ⅰ.서론

Ⅱ.여행사 광고
1.여행사 광고
2.여행사 결정과정
Ⅲ. 여행사 광고의 전략
1.여행사 현황
2.이용현황 및 매체별 특성
3.사례분석
Ⅳ.결론

본문내용
과를 갖는다.
여행사 경영의 성공은 마케팅 전략 수립에 따른 합리적인 여행광고 목표의 수립 및 전문가적 입장에서 여행광고효과 측정,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시장조사를 통하여 효과적인 광고마케팅 할동을 펼쳐나가야 한다. 또한 여행사 영업은 예측 불가능한 정치ㆍ경제ㆍ사회환경의 변화에 민감하게 작용함으로 과학적인 광고조사를 통한 다양하고 합리적인 광고매체 선정전략이 수립되어야 한다.
참고문헌
관광산업신문, 여행사 광고ㆍ홍보 문제점, 1998.
김동기, 이두희 공역, 「광고핸드북」, 박영사,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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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숙, 표성수, 「여행사경영론」, 형설출판사,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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