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E-TRADE(이트레이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향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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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온라인 주식시장의 배경 및 CASE 선정이유

기업소개

최근 동향 및 재무구조

E*Trade의 전략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시사점 및 미래 대안
본문내용
고객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

1) 자사의 웹사이트 'Destination etrade를 운영하여 회원을 모집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나 기존 거래방식을 고수하는 투자자가 대상 고객으로 50만 명을 이미 돌파(98.12)
멤버십은 무료이며, 주식정보, 뉴스속보, 시장동향, 리서치자료 등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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