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10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업의 시장침투전략 및 마케팅전략, 점유율 우위전략등에 대한 기획과 대응방법이 아주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는 기업제품판매 종합기획전략서 입니다. 논문 레포트 어느것이든 완벽하게 준비 하 실수 있는 자료가 참고문헌까지 넉넉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목차
Ⅰ. 마케팅의 기본 컨셉
Ⅱ. STP전략
Ⅲ. 상품전략
Ⅳ. 산업재마케팅
Ⅴ. 서비스마케팅
Ⅵ. 고객만족경영
Ⅶ. e-비즈니스와 인터넷 마케팅
Ⅷ. 영업전략
부록 1. 마케팅力 진단모델
2.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
챀고문헌

본문내용
현재의 포지션(위상)을 더 강하게 강조하며, 또한 높여라
예) - Avis의 “우리는 업계 2위입니다.”
- 데이콤의 “같이 뛰어야 경쟁력이 높아집니다.”
1등이 아니면 1등 그룹을 형성하라
예) - Big Eight, Big 3, Top 10, Big 10, 가전 3사, 6대 생보사
- 미국의 Top 10 University(Ivy League의 대학)
최초가 될 수 있는 조그만 틈새를 찾아라
예) - 성(性) : Marlboro 담배, 여성전용 당구장, 여성전용 고시원, 여성만의 껌, 016 드라마
- 유통 : 약국에서 파는 비누와 치약
- 나이 : 고시 최연소 합격자와 최고령 합격자
- 작은 것을 생각하라(Volkswagen : Think Small)
- 시장의 분류기준을 변화시킴 : Uncola(세븐업) VS. Cola, 색상(노란색 Vs 검은색
참고문헌
Kotler, P., Marketing for Non Profit Organisation (New Jersey: Prentice Hall), 1982, p. 477.
Olivar, T.A., A Catastrophe Model for Developing Service Satisfaction Strategies, Journal of Marketing
Ostrowski, P.L., O’Brien, T. V., Gordon, G. L.,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Journal of Travel Research, Fall, 1993.
Parasuraman, V.A.,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marketing, Vol.49, 1985, p.42.
Rathmell, J.M., "What is meant by science?", Journal of Marketing, Oct., 1966, p. 73-80.
Sasser, W.E., Management of Service Operations (Boston: Allyn and Bacon Inc.), 1978, p. 177.
Stanton, William J., Fundamentals of Marketing, 7th. Edition (New York: McGraw-Hill Book Co.), 1984, p.494.
Taneja, N. K., Airline Marketing Management, Lexington Book, 1976, p.61.
Thomas, D.R., Strategy is Different in Service Business, Harvard Business Review, July, 1978, p. 16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개론_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기획서가 다른 문서와 다르게 작성하기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것은 기획서가 가진 특성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기획서에서 작성하는 글은 일반적인 글과는 다르게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함축적으로 담아야 함과 동시에 해당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또한 기획서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기획한 제품에 대해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 기획서에는 간단명료하면서 의미를 전달함에 있어 혼동이 없는 단

  • [인사관리] 로레알 인사관리 사례
  • 시장과 전반적인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이 요구되며 동시에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개발하는 창의적인 면도 요구된다. 이번 2006년 14회 대회에서는 우리나라의 고려대학교 호야스(HOYAS)팀이 랑콤 바디케어중 미백 기능이 뛰어난 바디 화이트닝 제품을 이용해 독특한 아이디어를 선보여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이루어냈다.3) Marketing Award의 특징.- 기획서 에서부터 프레젠테이션까지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세계적 범

  • 마케팅 성공기업 사례 H&M
  • 시장에 진출한 H&M이 어떻게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는지에 대해 분석해보고자 한다.2. H&M의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저렴하면서도 실용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중저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칩시크 전략(Cheap-chic strategy)을 내세워 고가격 브랜드와 차별화를 통해 스타일은 유지하되, 가격은 저렴한 저가 시장으로 세분화 하였다. 칩시크 전략(Cheap-chic strategy)은 상위 70%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으로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상품을 중시하는 소비문화

  • 상품의 기획전략목표시장
  • 개발판매고객경쟁업소메뉴개발을 위한 차별화 기획의 핵심요소맛 신선도신소재 영양희소성 형태색깔 식감양 온도조리법 먹는 방법장식 작업공간저장능력 조리시간냄새 메뉴수식재공급 설비활용저장수명 투자력중량 원가포장 판매가메 뉴상 품가치와만족창출고객확보요 리브랜드인지도퇘적성감 성접객성분위기편익성차별적인 메뉴개발의 요소목표품목의 결정연구개발시작연구개발완료메뉴(제품)목표 스텝전략 스텝

  • 롯데제과 롯데제과 오리온 롯데제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제품20-30대 But,다이어트형기존 출시된 제품들로 인한 치열한 경쟁상황다이어트형 ‘바’로 자사에서 이미 출시됨먹보형맛을 중점으로 두기엔 대용식품이 많음자사에서 비슷한 제과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음LOTTEQ&A4이 표 연구개발 증가가 아니라, 감소네.이 표랑, 자사 제품 개발 수 다른 경쟁사보다 적다는 것 넣고!!!!자사위기로 넣자6성의 없어 보임사진 넣고, 내용 직접 타이핑하기!89왼쪽 그래프 무슨 그래프?!오른쪽 원그래프 출처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