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공익 마케팅과 광고 -KTF와 베네통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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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주제선정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3.사례를 통한 분석
-해외 사례 : BENETTON
-국내 사례 : KTF
4.설문 조사 및 이론분석
5.공익적 광고의 한계
6.발전 방향 제시 및 결론
7.연구한계
본문내용
1. 연구 주제 선정
MUST HAVE
세상을 당당히 살아가는 데 필요한 키워드 스토리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최근 기업 광고의 변화 추세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 => 기업의 이미지 광고

기업의 이미지 광고 추세
-공익적 가치를 제시하는 광고 형태가 등장
- 우리가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덕목 제시
- 우리의 의식을 일깨워 사회적 가치 선도


3. 사례를 통한 분석
(1) 해외사례

‘UNITED COLORS OF BENETTON’

= 사회적 쟁점의 창출과 공익성의 동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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