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공익 마케팅과 광고 -KTF와 베네통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주제선정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3.사례를 통한 분석
-해외 사례 : BENETTON
-국내 사례 : KTF
4.설문 조사 및 이론분석
5.공익적 광고의 한계
6.발전 방향 제시 및 결론
7.연구한계
- 본문내용
-
1. 연구 주제 선정
MUST HAVE
세상을 당당히 살아가는 데 필요한 키워드 스토리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최근 기업 광고의 변화 추세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 => 기업의 이미지 광고
기업의 이미지 광고 추세
-공익적 가치를 제시하는 광고 형태가 등장
- 우리가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덕목 제시
- 우리의 의식을 일깨워 사회적 가치 선도
3. 사례를 통한 분석
(1) 해외사례
‘UNITED COLORS OF BENETTON’
= 사회적 쟁점의 창출과 공익성의 동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