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밥솥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쿠쿠 밥솥의 선정이유 및 회사 소개
2. 국내시장 분석
3. 해외시장 분석
4.STP ,마케팅 믹스(4p)
본문내용
기업선정이유
1.중소기업으로 일궈낸 성공

2.글로벌시대에 따른 다양한 문화교류 (음식문화포함)

3.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 전략

4.향후 발전 가능성

CEO 소개및 경영 방침
구자신 (65)

경남 진주 출생
고려대 정치외교학졸업
쿠쿠그룹 창업주
쿠쿠그룹 회장으로 활동

구본학(37)

대표이사
1996년 기술연구소 직원으로 입사
2004년 10월부터 부사장을 맡아
회사 경영을 총괄

쿠쿠의 뜻
쿠쿠(cuckoo)는 요리(cook)와 뻐꾸기(cuckoo)의 합성어로 맛있는 요리를 기대하는 마음의 표시를 형상화하여 개발한 고유의 브랜드임

참고문헌
 쿠쿠홈시스 http://www.cuckoo.co.kr/
쿠쿠몰 http://www.cuckoomall.com/
주한 인도 대사관 http://www.indembassy.or.kr/
주 인도대사관 http://www.mofat.go.kr/ek/ek_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쿠쿠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쿠쿠의 탄생배경(2)회사목표Ⅱ. 본론1.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수립과정(1) 조직목표(2) 기업전략(3) 상황분석(4) 과거실적분석2. 마케팅 전략 수립◉일본 . 중국◉(1) 진출 배경 및 마케팅목표 (2) 표적시장선정(3) 주경쟁사 선정(4) 경쟁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수립Ⅲ. 결론 1. 해외 시장 진출 성공요인 2.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 서론 1. 분석목적쌀은 한국인에 있어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이다. 밥솥은 한국 사람들이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

  • [마케팅] 쿠쿠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쿠쿠의 탄생배경(2)회사목표Ⅱ. 본론1.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수립과정(1) 조직목표(2) 기업전략(3) 상황분석(4) 과거실적분석2. 마케팅 전략 수립◉일본 . 중국◉(1) 진출 배경 및 마케팅목표 (2) 표적시장선정(3) 주경쟁사 선정(4) 경쟁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수립Ⅲ. 결론 1. 해외 시장 진출 성공요인 2.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 서론 1. 분석목적쌀은 한국인에 있어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이다. 밥솥은 한국 사람들이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

  • 쿠쿠의 성공비결
  • 쿠쿠소개4. 환경분석5. SWOT분석6. STP전략7. 4P전략8. 성공요인9. 시사점10. 결론 및 전망11. 참고문헌3.주제선정사유 및 쿠쿠소개1)주제선정사유우리 민족의 주식인 밥은 재료보다는 조리방법에 의해 맛이 결정 나므로 밥솥은 한국사람들이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 필요성 1위의 제품일 것이다.하지만 제일 흔할 수도 있는 것이 밥솥이다.그래서 압력밥솥을 제일 먼저 개발하고 꾸준한 연구와 투자로 시장점유율1위와 고객만족도 1위를 달리고 있는

  • [마케팅사례](주)성광전자의 `쿠쿠밥솥`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밥솥은 주 사용층이 주부 인점을 고려해서 광고모델을 이상벽씨로 결정했으며, 그때 당시 배우 갤런티만 30,000,000원이 지급되었고 제작비(제일기획), 및 방송료 등을 포함했을 때, 한달의 순순한 광고료만 200,000,000원에 육박했다. 그때 까지만 해도 업계1위는 “마마밥솥”이었다. 하지만 “쿠쿠”가 공중파(TV, 라디오) 방송을 할 때, 마마는 DM만을 발송했었다. 그로부터 1년뒤 상황은 역전 되었고. 이기업은 매출액이 광고비의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실

  •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부동산학과 200601157 임윤정글로벌 마케팅목 차서론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1-1. 쿠쿠홈시스 소개 및 시장 현황1-2. 쿠쿠홈시스 연혁- 결론 -Ⅴ.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5-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5-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본론 -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Ⅳ. 쿠쿠홈시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