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카피라이팅론] 펩시 맥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epsi?

Coca-Cola?

제품선정

제품분석

기존광고전략

제품홍보전략

Creative 방향
본문내용
기존광고전략
CF – ‘놀라운 음악’ 편
악기 없이도 놀라운 음악은 가능하다
설탕 없이도 놀라운 맛은 가능하다

‘OO없이도 놀라운OO는 가능하다’ 라는 식의
카피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설탕이 없는
청량음료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노드러머 남궁 연 등장 – 광고 인지율 높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윤리법제] 광고규제
  • 광고에 대한 규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 심의규정 소개와 규제에 관한 논쟁들언론윤리법제< 차 례 >1. 여는 말2. 광고 규제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몇 가지 개념들1) 광고의 정의와 기능2) 광고 규제와 그 필요성3) 자율 규제와 타율 규제4) 우리나라의 심의 기관과 절차5) 외국의 광고 심의3. 광고 규제를 뒷받침하는 제도들1) 과장, 허위, 기만 광고2) 비교 광고3) 표절과 패러디4) 간접광고5) 선정적 광고 규제4. 광고 규제를 둘러싼 논의들1) 광고 심

  • [언론윤리법제] 광고에 대한 규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 심의규정 소개와 규제에 관한 논쟁들
  • 광고에 대한 규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 심의규정 소개와 규제에 관한 논쟁들언론윤리법제< 차 례 >1. 여는 말2. 광고 규제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몇 가지 개념들1) 광고의 정의와 기능2) 광고 규제와 그 필요성3) 자율 규제와 타율 규제4) 우리나라의 심의 기관과 절차5) 외국의 광고 심의3. 광고 규제를 뒷받침하는 제도들1) 과장, 허위, 기만 광고2) 비교 광고3) 표절과 패러디4) 간접광고5) 선정적 광고 규제4. 광고 규제를 둘러싼 논의들1) 광고 심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다국적 기업, 즉 광고주의 해외 진출은 광고 대행사의 해외진출을 불러오는 것이 당연하다. 광고주(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거의 모두 광고 대행사를 이용한다고 할 수 있다. 일본의 패전 후 미군의 일본 진주와 함께 코카콜라와 펩시가 함께 일본에 진출하게 되었고 초기 점령군을 위해 만들던 콜라는 일본 시판에 들어감으로써 코카콜라의 맥켄 에릭슨과 펩시의 JWT, 두 광고 대행사의 일본 진출을 불러왔다. 그리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게임광고와 애드무비게 임 광 고 목 차 서 론 본 론 Ⅰ. 게임의 특성 1. 게임의 정의 1) 아케이드 게임(Arcade Game)2) 비디오콘솔게임(video game console)3) PC 게임(Personal computer game 퍼스널 컴퓨터 게임)4) 온라인 게임(On-line Game)2. 게임의 종류 3. 온라인 게임이 주목 받는 이유 Ⅱ.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1.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 3. 오프라인게임 광고 vs 온라인 게임 광고Ⅲ. 게임 광고의 현황 1. 국내 게임

  • [광고론] 게임광고
  • - 게 임 광 고 목 차 -< 서 론 >< 본 론 >Ⅰ. 게임의 특성1. 게임의 정의1) 아케이드 게임(Arcade Game)2) 비디오콘솔게임(video game console)3) PC 게임(Personal computer game 퍼스널 컴퓨터 게임)4) 온라인 게임(On-line Game)2. 게임의 종류3. 온라인 게임이 주목 받는 이유Ⅱ.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1.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 3. 오프라인게임 광고 vs 온라인 게임 광고Ⅲ. 게임 광고의 현황1. 국내 게임 광고의 흐름1) 태동기(2007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