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더페이스샵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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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및 현황

3. 환경 분석

4. 3C 분석
4.1 Company- SWOT분석을 이용한 기업자체 분석
4.2 Customer- 고객 분석 및 STP전략
4.3 competitor- 경쟁사 분석

5. 향후 분석
5.1 4P MIX분석

6. 광고 분석
6.1 THE FACE SHOP
6.2 SKIN FOOD
6.3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6.4 미 샤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동기

주제선정 동기는 지금까지 THE FACE SHOP은 자연주의 컨셉 +권상우 라는 빅 모델을 앞세워 매출액을 꾸준히 상승시켜 왔다. 하지만 모델에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보이고, 현재 권상우는 여러 가지 악재로 이미지 실추가 우려되어 이로 인해 THE FACE SHOP의 이미지도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판단. 광고의 변화와 모델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였다.


2. 기업 소개 및 현황

2.1 THE FACE SHOP 소개

① 회사명 : (주) THE FACE SHOP닷컴
② 브랜드명 :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③ 설립일 : 2003년
④ CEO : 정운호
⑤ 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 THE FACE SHOP 전문샵 설립 및 운영

2.2 THE FACE SHOP 현황

1989년 미주산업 주식회사로 회사설립, 제휴 및 수출 및 내수판매
1999년 한국마리코스 화장품으로 변경
2002년 ISO 9001 인증업체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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