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업관계론] 간접광고 PPL 에 관한 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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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2.이론적 배경
3.PPL 규제란?
4.PPL 규제에 대한 찬반논쟁
5.국내외 PPL 규제 현황
6.PPL 규제 개선 방향 : 규제완화
본문내용
서 론
1. 마케팅 환경의 변화 및
시청자의 TV광고 기피 현상
2. 새로운 광고 수단으로서 PPL의 등장

3. 시대적 환경에 맞는 PPL 규제 필요

이론적 배경
1. PPL의 정의

1) 간접적으로 광고하는 마케팅 기법의 하나

2) 광고효과를 노리고, 영화나 TV 프로그램에
제품을 등장시키는 것

3) 브랜드 광고

2. PPL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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