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커피전문업체 쟈뎅 jardi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2.Market Analysis
3.Brief
4.Advertising
본문내용
Jardin 소개

국내 대중적인 커피전문점의 효시
1988년 국내기술과 인력으로 시작
3년만에 70여개의 체인점의 신화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상품의 제조, 유통 방면으로 변경
강남 위주의 체인점 운영

선정동기

원두커피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스턴트커피 제품군도 가지고 있으나,
원두커피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매출에 연결시키지 못하고 있는 실정

커피믹스 제품에서 장점을 극대화하여
구매를 창출할 수 있는 광고의 필요성

Market Analysis
시장상황
원두커피 시장을 스타벅스가 평정, 인스턴트 커피시장은 커피믹스가 대세
커피믹스는 20년전 발매, 최근 5년간 시장이 급성장
인스턴트 커피와 커피음료는 시장이 위축되고 있으나,
커피믹스는 지난해 25.8%의 높은 시장성장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감성을 자극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론1. 스타벅스에 대한 평가2. 참고문헌Ⅰ.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의 고객에 대한 추천과 재방문을 유도하게 되어 결국은 커피전문점 매출 증대로 경영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더 나아가 이를 통해 커피전문점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목 차 Ⅰ. 서론 1. 문제의 제기 2.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범위 및 방법 1) 연구의 범위 2) 연구의 방법 Ⅱ. 이론적 배경 1. 커피전문점 산업에 대한 고찰1) 커피전문점의 발전 2) 커피전문점의 성향 3) 커피전문점의 전망 2. 선택속성 및 서

  • [마케팅]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

  • [서비스론] 스타벅스의 마케팅분석과 성공요인
  • 전문매장으로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욕구와 나아가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을 통해 서비스의 중요성에 관해서 생각해보고자 한다.2. 스타벅스의 연구 배경과 목적미국의 커피는 그 동안 별다른 인기를 누려 오지 못했다. 하지만 둥근 녹색 상표가 새겨진 흰색 종이컵에 따라먹는 스타벅스(Starbucks) 커피 는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의 대표적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흔히 행해지는 TV나 신문 광고에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목 차- 서론1. 스타벅스 2. 기업분석 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 본론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 4. 4Ps +1P - 결론스타벅스에 대한 평가 참고문헌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