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론] 서울메트로(구 서울지하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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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주요현황

Ⅱ. 문제점

Ⅲ. 주요사업

Ⅳ. 경영성과

Ⅴ. 효율화 방안

Ⅵ. 혁신 사례

Ⅶ. 입사 전략

Ⅷ. 기 타
본문내용
IV. 경영성과(1/3)

1. 경영목표
- 승객수송인원은 주 40시간근무제 확산 등으로 인해 수송인원이 감소하여 달성도 98.99%로 평가되었으며, 2006,1/4분기에 서울시에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제고(시기미도래 사업)를 제외한 승객 수송인원 등 8개 목표는 정상적인 달성도를 보이고 있다.

2. 성과목표
- 20개 부서를 대상으로 성과평가를 실시한 결과 부대사업 수입 100억 원 증수, 신개념의 역사개발합리적 제도구축, 운전분야 운전장애 1건 이내 최소화, 철도토목 분야 운전장애 zero 등을 제외하고 대부분 정상 추진 중에 있다.

3. one-plus 사업
- 무임수송 등 불합리한 제도개선, 지하도상가 통합관리, 기업형 팀제 도입, 역 특화사업 추진 및 영화포스터 고부가가치화 등 18건의 부진사업을 제외하고는 정상 추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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