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Anycall 애니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휴대폰 시장상황

현재 4G 휴대폰 시장구도

Wibro는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인가?

Anycall의 최근 광고 커뮤니케이션

그렇다면, Wibro Phone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은?

So…

광고 Campaign Slogan

광고 Creative 전략

Teaser 광고 콘티

광고 Creative(Teaser)

광고 Creative 전략(본편)
본문내용
광고 Creative 전략

Branded Entertainment를 활용한 광고
(매스미디어를 통한 Teaser 광고로 흥미 유발 후 인터넷에서 본편 제공)
10대 후반 ~ 20대 후반의 연령층을 타겟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문화에 민감한 특성)
Slogan의 의미에 맞춘 남녀간의 연애 상황을 드라마화
SKT June 광고에서 활용되었던 화면 분할기법 벤치마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Anycall이라 하겠다. 애니콜에서는 꾸준히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톱스타 다수를 이용한 마케팅은 물론, 국내에선 최초로 “Anyclub, Anymotion” 등 광고형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실시하기도 하였다. 또한 “Anystyle” 이라는 추리드라마 형식의 광고도 제작했었다. 최근에는 스타의 이니셜을 딴 “Slim&J, Slim&H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이니셜 마케팅을 실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 (주)삼성전자의 애니콜 광고분석
  • 애니콜-한국지형에 강하다는 인지구조가 형성된 것이다. 이 후 더 높고 유리한 입지에 선 애니콜은 이효리, 전지현 등 톱스타를 앞세운 광고프로모션과 ‘애니콜랜드’라는 웹페이지를 이용한 촉진활동에 힘쓰게 된다.5.인터넷마케팅: 애니콜랜드로 앞세운 애니콜 웹페이지는 고객서비스는 물론 제품 설명, 기업소개 등으로 전사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 제품 설명과 같은 기업의 이익을 목표로 한 분야만이 아니라 커뮤니티, 게임, 음악,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광고의 장점가. 인터넷 이용 시간대에 따른 분석나. 인터넷광고가 타매체 광고에 비해 주목 받는 점Ⅴ. 인터넷과 IMC1. 효과적인 IMC의 사례가. 패션 이너웨어 르페나.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2.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IMC 사례가. 최초의 인터넷을 통한 IMC : 스무살의 011 TTL나.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3. 인터넷을 이용한 효과적인 IMC 모델 연구Ⅵ. 결 론● 참

  •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론, 본사와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조를 받은 것은 물론이다. III. 결 론 삼성전자가 국내의 다른 동종업체에 비해 월등히 높은 매출과 좋은 경영성과를 보이는 것은, 자신의 강점을 스웨덴 시장 내부에 잘 조화시킨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철저한 현지 시장의 분석을 통해, 자신의 강점에 맞는 세부시장을 찾아내고, 그 시장에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스웨덴 시장이 비록, 선진 기술사회이지만, 국내 업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관리 등 모든 경영은 삼성전자가 맡기로 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오스틴 공장 가동으로 현지시장에 맞는 제품을 적기에 생산 공급해 고객 밀착 지원체제를 확립함으로써 세계 최대 반도체 생산국인 일본과, 반도체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는 타이완 등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된 전략으로 메모리의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3. 휴대폰(1) 애니콜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 브랜드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