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혐경영] 다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마케팅 분석
3. 재무 분석
4. 기업의 역량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 연혁
2003년
6월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업 진출 선언
6월 LG화재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업을 위한 MOU체결 / (주)다음다이렉트라인 회사 설립
10월 금융감독위원회로부터 자동차보험 사업 예비허가 획득
11월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주)로 사명 변경
12월 금융감독위원회로부터 자동차보험 사업을 위한 본허가 획득
2004년
1월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주) 출범/영업개시
2월 ‘제4회 코리아 웹 어워즈’ 전자상거래분야 인터넷보험부문 우수상수상
5월 업계최초로 커플특약(기명피보험자 플러스 1인 한정운전특약)판매시작
6월 자본금 300억원으로 증자
8월 라이브플러스와 업무제휴, 문화마케팅 개시
9월 서울랜드와 마케팅제휴해 온/오프 통합마케팅 실시 / 9월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플래너’도입
10월 최세훈 대표이사 취임
11월 업계 최초로 “30분 현장출동보증제”실시
12월 영업개시 12개월차만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업계 2위 달성 / 자본금 400억원으로 증자
- 참고문헌
-
다음다이렉트사 홈페이지http://www.daumdirect.co.kr/
보험개발원http://www.kidi.or.kr/
핵심보험경영론(이봉주)
영국온라인보험(안철경_06보험동향가을)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