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삼성전자 하우젠 드럼세탁기 광고 실패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eam

Schedule

사례선택

시장분석

‘하우젠’ 광고 분석

실패원인 분석

결 론

Reference
본문내용
세탁기 시장 변화
1966년
최초 세탁기 생산
1993년 이후
시장 포화상태
판매감소
LG
새로운 기술도입
드럼세탁기
참고문헌
광고정보센터 (http://naver.adic.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하우젠&지펠 통합사이트 (http://www.hauzen.com/)
한국소비자보호원 (http://www.cpb.or.kr/)
산업정책연구원 (http://www.ips.or.kr/)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http://www.karb.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전자 하우젠 광고와 마케팅분석
  • 드럼DWD-200DR10kg1,320,000원일반 세탁기(삼성)SEW-3G102M10kg344,000원Interpark 2004년 6월 3일(목)3) 유통전략(Place)유통망은 철저히 고가 이미지를 유지하는 한도 내에서 관리되고 있다. 할인점과 홈쇼핑에는 전혀 제품을 공급하지 않고 백화점, 대리점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백화점, 전속점, 대리점 등 각 유통망서는 하우젠 코너 마련하여 차별적 판촉전략을 구사하고 있고 판매대에서는 하우젠이란 이름으로만 전시될 뿐 어디서도 삼성전자의 이름은

  • [소비자행동] HAUZEN(하우젠)과 TROMM(트롬)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행동 비교분석
  • 광고하여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 시키고 있는지광고와 소비자 행동분석 를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우리나라 드럼 세탁기 시장의 강력한 경쟁상대로 떠오르고있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 HAUZEN의 드럼 세탁기와 TROMM 드럼 세탁기는 모두 모회사인 삼성과 LG를 강조하기보다는 각 제품의 브랜드 네임을 앞세워 전문 가전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고 두 제품의 광고 분위기 또한 여러 가지 전략들, 예를 들어 포지셔닝(positioning)전략, 브랜드 친숙화(bra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해외진출성공에 대한 분석-애니콜성공사례
  • 【목차】Ⅰ. 서론Ⅱ. 본론1. 경영이념1) 삼성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 마케팅 전략1) 경제 마케팅2) 문화 마케팅3) 환경(그린) 마케팅3. 삼성 애니콜의 성공적 해외 진출 사례1) 삼성애니콜의 현황 2) 삼성애니콜의 SWOT분석 3) 삼성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4) 삼성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 5) 삼성애니콜의 주요 경쟁사 분석 Ⅲ. 결론Ⅰ. 서론삼성전자는 1969년 1월 자본금 3억 3천만원으로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를 설립

  • [해외투자론] LG 생활가전 해외 진출 실태와 투자에 대한 환경, 전략, 타당성 및 성과 분석
  • 전자와 삼성전자의 전자산업분야 중에서도 특히 생활가전분야에 초점을 맞추어 해외투자의 사례를 연구하며 환경의 변화, 진출 실태 및 전략, 투자의 타당성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성과를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많은 기업들이 더 많은 이윤 창출과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나라로 진출하여 투자 법인을 세우고 있는 추세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LG전자와 삼

  • [마케팅]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
  •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Ⅰ. 서론Ⅱ. 이론적 배경1. 티저광고의 특징2. 티저광고의 효과3. 티저광고의 활용 방법 4. 티저광고 사례 고찰Ⅲ. 사례 연구1. SK-Telecom의 TTL 광고1) 회사소개(1) 연혁 및 설립목적(2) 조직 체계(3) 경영 목표(3) 마케팅 분석(4) 영업 실적2) SK-Telecom의 TTL (1) 티저광고 전략(2) 티저광고 내용(3) 티저광고 효과2. 현대카드M1) 회사소개(1) 설립목적 및 연혁(2) 조직체계(3) 경영 목표(3) 마케팅 분석(4) 영업 실적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