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마케팅] 컬러마케팅 사례분석-휴대폰의 색채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논문과 서적을 참고하여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입니다.
보고서점수 만점을 받은 레포트이니 만큼
귀하께서 레포트작성하시는데 큰 도움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목차
1. 컬러마케팅이란

2. 휴대폰의 색채변화
2-1 초창기의 핸드폰
2-2 흰색, 회색
2-3 컬러의 등장
2-4 사이버틱한 컬러, 은색
2-5 기능보다 디자인
2-6 메탈컬러

결론
색채가변화하는이유, 색채전망
본문내용
3) 왜 컬러마케팅인가? ◆ 소프트 요소의 부상 기업간 기술 격차가 작고 가격경쟁이 심한 산업 의 경우 디자인이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차별 화 수단이 됨 ◆ 디자인에 대한 기업의 긍정적 인식 변화 □ 디자인은 21세기 최후의 승부처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 디지털은 현재이고, 그것으로 환상적인 미 래를 만드는 것은 디자인이다. - 김영세, INNO디자인 대표
참고문헌
◈ 친구에게 잘난척 할 수 있는 휴대폰 유행코드 99
작가 : 최효진, 출판사 : 성안당
◈ 휴대폰[시장동향 리포트 2006]
작가 : (주)알앤디비즈, 출판사 : 알앤디비즈
◈ 유행색과 컬러마케팅
작가 : I.R.I 색채연구소, 출판사 : 영진.com
◈컬러리스트-이론편
http://www.cetizen.com/ 세티즌
http://www.lgtelecom.com/ LG텔레콤
http://www.mymotorola.co.kr/ 모토로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컬러마케팅 분석
  • -목차-1. 들어 가기2. 4P와 Color Marketing의 관계3. 제품 구현1) 신제품 출시2) 경쟁 기업간의 컬러 마케팅4. 색채와 기업 이미지1) CJ 그룹의 심볼과 그에 담긴 기업 이미지2) 삼성의 브랜드5. 세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color Marketing1) 배경2) 국가별 선호 색채와 혐오 색채3) 국제 시장에서 Color Marketing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6. 결론1. 들어 가기 “니들이 컬러를 알아?”색상의 영향을 알아보기 위해서 소비자들에게 바닐

  • 최신 마케팅기법 정의와 몇가지 사례들
  • 컬러 마케팅우리가 사용했던 다양한 제품의 색은 어떻게 결정되고 적용되었으며, 그 색으로 인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얻었는지, 또 제품 색은 어떤 흐름으로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연구.컬러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려는 기업차원의 조직적인 노력에서부터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를 위한 색채의 활용하려는 마케팅.색채를 전략적 수단으로 활용하려는 노력.■ INNI Biz 마케팅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 생산, 판매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력을

  • [마케팅사례] 오감마케팅
  • 분석도 제기되고 있다. 물론 마케팅의 변화를 만들어 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시대적인 변화, 소비자 기호의 변화가 감성마케팅을 만들어냈다는 것은 두 말할 나위도 없다. 지속적인 신기술의 등장과 그에 따른 경제 발전은 시대의 흐름을 계속 바꾸어 놓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의 눈과 마음까지 뒤흔들어 놓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 흐름에 좇아가지 못하면 낙오자가 된다는 강박관념에 살고 있다. 감성마케팅의 반대개념

  • 컬러마케팅 사례연구
  • 마케팅 트렌드 분석-컬러마케팅 『감성 만족 컬러 마케팅』『성공하는 기업의 컬러 마케팅』목차 ▣ 컬러의 힘▣ 컬러마케팅 ■ 마케팅의 종류■ 컬러마케팅의 정의■ 컬러마케팅의 등장배경 및 중요성 ■ 컬러마케팅의 목적■ 컬러마케팅의 기획 단계▣ 컬러와 사회 트렌드▣ 컬러마케팅 사례▣ 컬러마케팅시 주의할 점▣ 컬러의 힘지난 9월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는 ‘컬러엑스포 2004’가 의 슬로건과 함께 개최되었다.

  • [색채마케팅] 컬러마케팅(Color Marketing)
  • 컬러 마케팅(color marketing)이라는 말은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심심치 않게 TV나 신문에서 컬러 마케팅이라는 주제가 다루어지고, 2000년대 들어서는 컬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직업인 컬러리스트(colorist)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다. 요즘 사람들은 누구나 컬러의 적절한 사용이 중요하나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코카콜라나 폭스바겐의 뉴비틀을 성공한 컬러 마케팅의 사례로 들면서 우리도 색채 선진국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이처럼 컬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